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권순관 너를 사랑했던 날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를 사랑했던 날들\606478\10511487\0\1\U0eV13VISDw\https://blog.kakaocdn.net/dn/k61or/btrkcsiXOPF/bm6maIlSR58XKj090Mecr0/img.jpg\

너를 사랑했던 날들 정보

 

작사 권순관 작곡 권순관 편곡 권순관, 정예경

 

 

Youtube Official

 

너를 사랑했던 날들 가사

 

단 한 번 마음을 빼앗긴 죄로
영원한 그리움에 잠겨
흩어지는 밤 자락
아득히 먼 별처럼
홀로 남겨져 빛을 잃고
마음을
붙잡을 수 있었다면
만약 널
잃지 않았다면
그 누구도 온전히
사랑하는 법을 잊어
내가 부서져 가고 있어
닿을 수 없는 곳에
아직 너를 잊지 못한 것 같아
수없이 지나 온
너를 사랑했던 날들이
끝없이 멀어져
언젠가
서로 엉켜있는 시간 속에
벗어난다면
곁에 있어주겠니
예전처럼
무너지는 기억에
가득히 남은 조각들
나의 어제가 너였음을
함께 한 시간만큼
아직 너를 잊지 못한 것 같아
수없이 많은 날 중에
너를 사랑했던 날들이
끝없이 멀어져
언젠가
떨쳐낼 수 있는 날이 오면
곁에 있어줘
알아
이런 나라서
나의 위험한 아내 OST Part.5
권순관
2020.11.01

앨범설명

김정은X최원영X최유화 주연 MBN 월화극 ‘나의 위험한 아내’
OST 마지막 Part. 5 권순관 - ‘너를 사랑했던 날들’
 
 
감성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권순관이 ‘나의 위험한 아내’의 마지막 OST 주자로 합류했다.
 
권순관이 가창을 맡은 MBN 월화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OST Part. 5 ‘너를 사랑했던 날들’은 사랑했던 순간들과 되돌릴 수 없는 시간들에 대한 그리움의 노래다. 
 
‘너를 사랑했던 날들’은 담담한 피아노 연주와 어쿠스틱 기타, 오케스트라 퀄텟 사운드로 뭉클한 감정을 더했으며, 어두운 공간을 달려가는 듯한 드럼 연주는 후반부에 벅찬 느낌을 자아내며 극에 대한 몰입도를 더욱더 끌어올렸다.
 
특히 이 곡은 따뜻하고 감성적인 음색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싱어송라이터 권순관이 가창을 맡아 인물들의 감정선을 더욱 섬세히 느껴지게 했다. 권순관은 보컬 외에도 작사, 작곡, 편곡과 베이스, 피아노까지 도맡아 특유의 감성을 극에 어우러지게 하며 감동을 더욱 배가시켰다.
 
권순관의 담백한 음색으로 완성된 찬 바람이 부는 가을날에 꼭 맞는 ‘너를 사랑했던 날들’이 위태로운 부부들의 미스터리 잔혹극 ‘나의 위험한 아내’에 긴장감과 팽팽한 텐션을 더하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마음을 꼭 잡을 전망이다.
 
[Credits]
 
Lyrics by 권순관
Composed by 권순관
Arrangement by 권순관, 정예경
 
String Arranged by 정예경
String 융스트링 (김미정 장소희 강현웅 장지혜) 
Drum 장동진
Bass 권순관
Guitar 임민기
Piano 권순관
Chorus 정예경
 
Recorded by 박태환, 박웅 @ The Park
Mixed by 조준성 @ W Sound
Mastered by 전훈 @ SONICKOREA (Assist. 신수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