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Hanul (김하늘) 어쩌다 너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어쩌다 너를\4774\639757\4\1\fL14H9xtt6g\https://blog.kakaocdn.net/dn/lntfk/btrj870Je8S/R4A5YwI44aledKV8kiaJ4K/img.jpg\

어쩌다 너를 정보

 

작사 김종천 작곡 김종천 편곡 김종천

 

 

Youtube Official

 

어쩌다 너를 가사

 

틀어진 맘을 그냥 버려두기엔
아직 서투른 내사랑이 너무 가엾잖아
이렇게 아픈사랑 뭣하러
간직하고 있냐고 스스로 묻고
또묻고 하는 마음이죠
아무생각 없이 거리를 걷다보면
나는 어느새 같은곳을 맴돌고 있네요
한번쯤 딱 한번쯤 돌아볼때도
된거 같은데 오늘도
그대는 너무 멀잖아요
사랑이 자꾸 내맘을 울려
사랑이 자꾸 가슴을 찔러
어떻게 아껴온 사랑인데
내마음대로도 못하니
어쩌다 너를 사랑한걸까
어쩌다 너를 보게된 걸까
아파하는 맘도 모르는 그대가 미워요

어리석은 맘을 다는 모르겠지만
나는 그대가 있다는게 참 다행이에요
울다가 또 웃다가
혼자 잠들어버리는 하루 이렇게
사는게 너무 익숙해요
사랑이 자꾸 내맘을 울려
사랑이 자꾸 가슴을 찔러
어떻게 아껴온 사랑인데
내마음대로도 못하니
어쩌다 너를 사랑한걸까
어쩌다 너를 보게된 걸까
아파하는 맘도 모르는 그대가 미워요
바라만 보겠다는거 다 거짓말
지웠다는거 다 거짓말
시간이 갈수록 거짓말만 자꾸 늘어가
생각날수록 보고 싶고
볼수록 닮고 싶은
사랑이란거 다 거짓말이야

사랑이 자꾸 내맘을 울려
사랑이 자꾸 가슴을 찔러
어떻게 아껴온 사랑인데
내마음대로도 못하니
어쩌다 너를 사랑한걸까
어쩌다 너를 보게된 걸까
아파하는 맘도 모르는
그대가 미워요

스타일 OST
Hanul (김하늘)
2009.08.21

앨범설명

드라마를 뛰어넘는 또 하나의 명품 앨범, [스타일] OST! 드디어 발매!

드라마 [스타일] O.S.T. 앨범은 김진표, 서인영은 물론 오랜만에 활동을 재개한 Hanul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함께 류시원의 합류로 드라마를 뛰어넘는 대중성과 음악적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으며, 빠른 템포의 세련된 유로스타일과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라운지 음악들로 앨범 전체의 분위기가 잡혀있다.
엔딩 타이틀 “Tell Me”(작사 장내광/작곡 이재영)는 김진표 랩 특유의 절묘한 라임과 플로우는 물론 랩 가사가 매우 매력적인 곡이다. 여기에 여성 솔로 Hanul이 피처링을 맡아 더욱 짙은 호소력을 발휘한다. 또한 류시원이 부른 메인 테마 “You & I”에서 유로 스타일의 세련된 반주에 류시원의 부드러운 음색과 조화를 이룬 김진표의 피처링이 묘한 매력을 풍긴다. 서인영, 류시원의 듀엣 곡 “그대만을 사랑합니다”(작사 유해준.은종태/작곡 유해준)는 OST앨범에 최초로 참여하는 서인영만으로도 큰 이슈가 되고 있는데, 두 사람의 탁월한 감성에서 나오는 애절하고 서정적인 화음이 섬세하게 잘 어우러진 주옥 같은 곡이다. “Tell Me”에서 피처링을 맡았던 Hanul은 솔로 곡 “어쩌다 너를”에서 본인이 갖고 있는 매력적인 목소리와 가창력을 한껏 발휘하여 관계자들로부터 감정선이 잘 살아있는 보컬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그리고 “Hey Hey Ho”는 타이푼 출신의 여성 솔로 우이경과 업타운이 함께 불렀고, “:맘보잠보”는 [내조의 여왕]에서 “사랑이야”로 데뷔하여, [그저 바라만 보다가]의 O.S.T의 “그대는 몰라요”로 알려진 개성 있는 신예 차여울과 랩퍼 쟈니G가 참여하였다.
드라마 [스타일] OST는 [그저 바라만 보다가] OST의 음악감독으로 유명한 최철호 감독이 지휘하였고, “어쩌다 너를”의 작곡 및 작사가이기도 한 작곡가 김종천이 프로듀서를 맡았다. 또한 삽입곡과 연주곡을 통해 함춘호의 기타 세션과 융 스트링의 깊이 있는 선율을 맛 볼 수 있는 것도 이번 OST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며, 동시에 “Tell Me”와 “You & I”는 원곡 외에 각각 Hanul version과 JP version으로 리믹스되어 원곡과 비교하여 들어보는 또 하나의 즐거움도 맛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