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규현 (KYUHYUN) (조규현) 희망은 잠들지 않는 꿈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희망은 잠들지 않는 꿈\205880\990257\0\1\NHBZ8GRDsO4\https://blog.kakaocdn.net/dn/cvJA67/btrkelw7ggl/OSIEbOkbWhrjwtvCB1MKU0/img.jpg\

희망은 잠들지 않는 꿈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희망은 잠들지 않는 꿈 가사

 

나 외로워도 돼 널 생각할 땐
미소가 나의 얼굴에 번져
나 힘들어도 돼 니가 행복할 땐
사랑이 내 맘 가득히 채워
오늘도 난 거친 세상속에 살지만
힘들어도 눈 감으면 니 모습뿐
아직도 귓가에 들려오는 꿈들이
나의 곁에서 널 향해 가고 있잖아
내 삶이 하루하루 꿈을 꾸는 것처럼
너와 함께 마주보며
사랑할 수 있다면
다시 일어설 거야
나에게 소중했던 기억속의 행복들
힘든 시간 속에서도 더욱 따스했던
희망은 내게 잠들지 않는 꿈
늘 나의 곁에서 그림자처럼
조용히 너는 내게로 와서
나 아파하는지 매일 외로운지
그리움으로 너는 내게 다녀가
세상이 날 울게 해도 나는 괜찮아
항상 니가 나의 곁에 있으니까
먼지처럼 추억이 변해서 떠날까
그저 웃으며 마음을 달래어 봐도
내 삶이 하루하루 꿈을 꾸는 것처럼
너와 함께 마주보며
사랑할 수 있다면
다시 일어설 거야
나에게 소중했던 기억속의 행복들
힘든 시간 속에서도 더욱 따스했던
희망은 내게 잠들지 않는 꿈
수없이 넘어져 비틀대도
나는 이렇게 서 있잖아
내 맘 하나 뿐인데
힘들 때면 니가 이렇게 힘이 돼 줄래
너를 향해 영원히
이렇게 상처 속에 슬픔들을 삼킨 채
미소짓는 내모습을 너에게 보여줄게
이제는 아프지않아
언제나 너와 함께 이루고픈 꿈 안고
갈 수 없던 저 편에서 너를 불러볼께
내 마음 다해 사랑하는 너를
제빵왕 김탁구 OST Part.5
규현 (KYUHYUN) (조규현)
2010.08.05

앨범설명

[제빵왕 김탁구] OST Part.5 슈퍼주니어 '규현'의 "희망은 잠들지 않는 꿈"

주인공 김탁구와 구마준이 서로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앞으로 벌어지는 경쟁에 대한 암시와 마음을 전하는 노래로 슈퍼쥬니어 규현이 젊은 세대들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마음을 감미롭고 호소력 있게 담은 노래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