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영아 사랑이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이야\11008\1000067\1\0\3XW7WD5kwls\https://blog.kakaocdn.net/dn/djmK06/btrkaPFvAl8/MTDEKtBPaQPalqemx2pX3k/img.jpg\

사랑이야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사랑이야 가사

 

사랑이 더 힘들다며 난
니 가슴에 기댔잖아 난
설레이는 사랑이라 넌
수줍게 웃었어 그렇게 좋았니
나보다 더 소중한 너야
함께하길 원하는 나야
이게 사랑인가봐 난
너란 사람이면 난 후회없어
사랑이야 울고웃다
시간이 흘러가도 많이 더 사랑해
사랑이야 아파도
견뎌낼 만큼 많이 자랐어
사랑이야 너 좋아 좋아서 웃어
하루 아닌 나의 삶이 끝나도
너와 함께라면 좋아
내가 미쳤나봐 덕분이야
그렇게 그리고 그린 나의 사랑아
사랑이야 아파도
견뎌낼 만큼 많이 자랐어
사랑이야 너 좋아 좋아서 웃어
하루 아닌 나의 삶이 끝나도
너와 함께라면 좋아 나의 사랑아
oh baby oh baby oh baby woo
oh my love oh my love
oh baby oh baby oh baby woo
oh my love oh my love
사랑이 더 힘들다며 난
니 가슴에 기댔잖아 난
설레이는 사랑이라 넌
수줍게 웃었어 그렇게 좋았니
나보다 더 소중한 너야
함께하길 원하는 나야
이게 사랑인가봐 난
너란 사람이면 난 후회없어
사랑이야 울고웃다
시간이 흘러가도 많이 더 사랑해
사랑이야 아파도
견뎌낼 만큼 많이 자랐어
사랑이야 너 좋아 좋아서 웃어
하루 아닌 나의 삶이 끝나도
너와 함께라면 좋아
내가 미쳤나봐 덕분이야
그렇게 그리고 그린 나의 사랑아
사랑이야 아파도
견뎌낼 만큼 많이 자랐어
사랑이야 너 좋아 좋아서 웃어
하루 아닌 나의 삶이 끝나도
너와 함께라면 좋아 나의 사랑아
모두 지워버리고
나를 이젠 여자친구로 봐줄래
언제까지 너 하나만
바라봐야 하는 나인지
너 하나 사랑할 나는 니 여자야
사랑이야 울고웃다
시간이 흘러가도 많이 더 사랑해
사랑이야 아파도
견뎌낼 만큼 많이 자랐어
사랑이야 너 좋아 좋아서 웃어
하루 아닌 나의 삶이 끝나도
너와 함께라면 좋아
내가 미쳤나봐 덕분이야
그렇게 그리고 그린 나의 사랑아
사랑이야 아파도
견뎌낼 만큼 많이 자랐어
사랑이야 너 좋아 좋아서 웃어
하루 아닌 나의 삶이 끝나도
너와 함께라면 좋아 나의 사랑아

제빵왕 김탁구 OST Part.7
이영아
2010.08.19

앨범설명

나의 테마는 내가 부른다 ‘제빵왕 김탁구 OST 특별기획’ 주연 배우들이 참여한 OST Part.7

너 하나만 – 윤시윤
"너하나만"은 김탁구(윤시윤분) 와 신유경(유진분) 의 러브 테마 곡으로써, 피할 수 없는 자신의 운명에 맞서는 탁구에게 유경은 기댈 수 있는 유일한 존재이자 자신을 던질 수 있는 유일한 존재임을 표현한 곡이다. "귀여운넌" "러빙유"의 작곡가 성환 과 이은석 콤비가 윤시윤을 위해 만들어 낸 "너하나만"은 극중 김탁구의 내면을 잘 표현해주고 있다.

사랑이야 – 이영아
"사랑이야" 는 양미순(이영아분)과 김탁구(윤시윤분)의 러브 테마곡이다. 탁구는 미순의 마음을 모른 체 편한 친구로만 생각하지만 미순의 마음은 이미 탁구에게 가 있는, 미순의 짝사랑을 재미있게 표현한 "사랑이야"는, 이영아가 가창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미순의 감정이입을 충분히 표현해내어 드라마와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고 있다.

내사랑 – 주원
"내 사랑이 운다. 울고 있다… 너 하나 때문에", 유경은 탁구만 바라본다. 마준의 가슴 아픈 사랑을 모른 체... "내사랑"은 구마준(주원분)의 닿을 수 없는 애틋한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귀여운 넌", "러빙유"의 작곡가 성환과, 구마준의 심정으로 노래를 한 주원 이 만들어낸 가슴 깊은 사랑얘기 "내사랑", 무더위에 지친 우리들의 가슴을 가득 채울 사랑이야기로 남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