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주원 (문준원) 내사랑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사랑\16626\1000067\2\1\FGUpuCjMZXY\https://blog.kakaocdn.net/dn/O27MX/btrj7RKzSy1/Z0IRTCJXZbxCzgMh2H5PO1/img.jpg\

내사랑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내사랑 가사

 

가네요
점점 내 사랑이 가네요
보이지 않나봐요
내가 이렇게 울며
가지말라하고 불러도
웃네요
나는 괜찮다고 웃네요
아프지 않나봐요
내가 숨이 막혀서
말을 못하고 웃어도
내 사랑이 우네요
그대를 잊으라는 아픈 말보다
더이상 그댈 볼 수없단 미련때문에
사랑이라 말해요
마지막 사랑이라고
그대 하나만 기억해요

웃네요
나는 괜찮다고 웃네요
아프지 않나봐요
내가 숨이 막혀서
말을 못하고 웃어도
내 사랑이 우네요
그대를 잊으라는 아픈 말보다
더이상 그댈 볼 수없단 미련때문에
사랑이라 말해요
마지막 사랑이라고
그대 하나만 기억해요
내 사랑이 우네요
내 사랑이 우네요
다시는 사랑을 모르죠
다른 사랑이 온다면
그렇게 사랑이 온다면
내 웃음도 내 눈물도
줄 수가 없겠지만
내 사랑이 우네요
그대를 잊으라는 아픈 말보다
더이상 그댈 볼 수없단 미련때문에
사랑이라 말해요
마지막 사랑이라고
그대 하나만 기억해요

제빵왕 김탁구 OST Part.7
주원 (문준원)
2010.08.19

앨범설명

나의 테마는 내가 부른다 ‘제빵왕 김탁구 OST 특별기획’ 주연 배우들이 참여한 OST Part.7

너 하나만 – 윤시윤
"너하나만"은 김탁구(윤시윤분) 와 신유경(유진분) 의 러브 테마 곡으로써, 피할 수 없는 자신의 운명에 맞서는 탁구에게 유경은 기댈 수 있는 유일한 존재이자 자신을 던질 수 있는 유일한 존재임을 표현한 곡이다. "귀여운넌" "러빙유"의 작곡가 성환 과 이은석 콤비가 윤시윤을 위해 만들어 낸 "너하나만"은 극중 김탁구의 내면을 잘 표현해주고 있다.

사랑이야 – 이영아
"사랑이야" 는 양미순(이영아분)과 김탁구(윤시윤분)의 러브 테마곡이다. 탁구는 미순의 마음을 모른 체 편한 친구로만 생각하지만 미순의 마음은 이미 탁구에게 가 있는, 미순의 짝사랑을 재미있게 표현한 "사랑이야"는, 이영아가 가창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미순의 감정이입을 충분히 표현해내어 드라마와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고 있다.

내사랑 – 주원
"내 사랑이 운다. 울고 있다… 너 하나 때문에", 유경은 탁구만 바라본다. 마준의 가슴 아픈 사랑을 모른 체... "내사랑"은 구마준(주원분)의 닿을 수 없는 애틋한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귀여운 넌", "러빙유"의 작곡가 성환과, 구마준의 심정으로 노래를 한 주원 이 만들어낸 가슴 깊은 사랑얘기 "내사랑", 무더위에 지친 우리들의 가슴을 가득 채울 사랑이야기로 남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