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네잎 클로버 (우리 형 OST)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네잎 클로버 (우리 형 OST)\\40941\7\0\rbOx8DUyPC8\https://blog.kakaocdn.net/dn/bi2z9r/btrki9DTm1v/6woSq5ciOJvb8klkEz9HfK/img.jpg\

네잎 클로버 (우리 형 OST) 정보

 

작사 작곡 김형석 편곡 김형석

 

 

Youtube Official

 

네잎 클로버 (우리 형 OST) 가사

 

내 마음에 당신과 내가 있군요. 당신은 나의 소중한 사람이예요. 난 당신을 좋아해요. 난 당신을 사랑해요. 난 당신을 미워할 때도 있어요. 날 용서해 주세요. 난 당신의 영원한 사람,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람 지금까지 난 당신을 존중했어요.




나는 처음 뵈었을 때 "안녕 하세요!"라고 말했죠.
난 처음 뵈었을 때 당신에게 빠?어요.
그 때는 당신이 저의 눈길을 보았어요.
나는 그 때 당신이 나를 좋아한 것 같았어요.
그 때 난 당신을 알게되었어요.




난 처음에 당신과 커피를 함께 마셨군요.
그때 저는 참 당신의 향이 좋았습니다.
앞으로 전 당신을 보지 않을 때마다 그리웠습니다.
우리 형 OST
2004.09.23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