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정재욱 돌아가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돌아가줘\7839\43841\5\0\ja598qQgpfs\https://blog.kakaocdn.net/dn/0vqNl/btrkilZbtYt/R9bOT2iRQFwrY80QnxD8nK/img.jpg\

돌아가줘 정보

 

작사 안정훈 작곡 안정훈 편곡 김지웅

 

 

Youtube Official

 

돌아가줘 가사

 

이건 아닌데 이러면 안돼는데
널 사랑 할수는 없는거잖아
처음부터 모든게 잘못 되었었기에
더이상 사랑할수 없어

난 모르겠어 내가 왜이러는지
내겐 남은 시간조차 없는데
내가 사는 이곳은 숨쉬는것 조차
나를 가만두질 않아

나를 사랑하지마 내게 다가오지마
이별이 나를 기다리잖아

너무나 사랑했지만 여기서 돌아설께
끝까지 널 지켜줄 수가 난 없기에
나의 모든 기억들 지워주길 바래
날 알기전의 그때로 돌아가줘

나를 사랑하지마 내게 다가오지마
이별이 나를 기다리잖아

표현하지 않았어 너를 사랑했지만
내가 없는 빈자릴 만들긴 싫어서
나처럼 힘들까봐 더 아파할까봐
이런 널 만들긴 싫었어

너무나 사랑했지만 여기서 돌아설께
끝까지 널 지켜줄순 없기에
나의 모든 기억들 지워주길 바래
날 알기전의 그때로 돌아가줘-
미안하다 사랑한다 OST
정재욱
2004.11.15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