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체리 필터 미세스타운 (Ballad V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미세스타운 (Ballad Ver.)\101491\766354\0\1\lIGY3StXPvE\https://blog.kakaocdn.net/dn/LKIYR/btrkimKviD5/XOVmOm6yLkoXJNeXMSxPP1/img.jpg\

미세스타운 (Ballad Ver.)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미세스타운 (Ballad Ver.) 가사

 

요즘따라 유난히 기억이 나질 않아
바로 어제같은데 너무 멀리 왔나봐
흐르는 시간 속에 비틀거리는 추억
시린 거짓 속에 난 울고 있어
하지만 All right all right
그 파란 일기장에 안녕이라 적어두고
All right all right
또 다른 이야기들 시작해
goodbye yesterday

눈물로 젖어버린 달력을 뜯어내고
너 때문에 얼룩진 기억을 뜯어내고
잃어버린 웃음과 잃어버린 꿈들
나의 가슴 가득 펼칠께
이제는 All right all right
그 파란 일기장에 안녕이라 적어두고
All right all right
또 다른 이야기들 시작해
goodbye yesterday

때로는 모든 것들이 나를 비껴가고
또 다시 나를 비난하는데
All right all right
지난 사랑에 기대어 지치긴 싫어
All right all right
또 다른 이야기들 시작해
goodbye yesterday

미세스타운 (남편이 죽었다) OST Part 2
체리 필터
2010.01.12

앨범설명

한국판 ‘위기의 주부들’, [미세스타운 – 남편이 죽었다] OST 발매!
“누구나 한 번쯤은 남편이 죽기를 꿈꾼다” 체리필터 – 미세스타운


‘누구나 한 번쯤은 남편이 죽기를 꿈꾼다’라는 파격적인 소재로 화제가 되고 있는 tvN 오리지널드라마 ‘미세스타운 – 남편이 죽었다’의 OST가 발매된다. 한국판 ‘위기의 주부들’, ‘미세스타운 – 남편이 죽었다’ OST! 본격적인 방영 전부터 한국판 ‘위기의 주부들’로 회자되어 많은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tvN오리지널 드라마 ‘미세스타운 – 남편이 죽었다’의 엔딩곡으로 선택된 곡은 체리필터의 ‘미세스타운’. 이번에 공개된 곡은 기존에 공개된 ‘미세스타운’의 발라드 버전으로 보컬 조유진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유난히 돋보이는 곡이다. ‘미세스타운 – 남편이 죽었다’ OST의 타이틀 곡 ‘미세스타운’은 이번 OST의 음악감독이자 KBS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 OST’로 이름을 알린 국내 최고의 OST 전문 작곡가 양정우 음악감독이 직접 작업에 참여해 앨범의 퀄리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 주었다.
“누구나 한 번쯤은 남편이 죽기를 꿈꾼다” tvN이 야심차게 준비한 드라마 ‘미세스타운 – 남편이 죽었다’는 아리따운 네 여인 (오현경, 송선미, 이아현, 최송현)의 남편들이 거짓말처럼 동시에 죽은 이후의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남편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홀로 남겨졌지만, 그 덕에 돈벼락을 맞아 화려한 삶을 사는 그녀들의 자극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이야기가 시청자를 매주 금요일 자정 TV 앞으로 이끌 예정. (매주 금요일 밤 12시 tvN 방영) tvN 오리지널 드라마 ‘미세스타운 – 남편이 죽었다’는 화려한 출연진 뿐만 아니라 영화 ‘연애소설’, ‘후아유’의 오현리 작가가 대본을 쓰고, MBC 드라마 ‘육남매’, SBS 드라마스페셜 ‘연애시대’로 유명한 이민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작품성까지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