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반하나 (임수정) 내가 널 기억하는걸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가 널 기억하는걸\772891\10304195\0\1\v7R3raImCMM\https://blog.kakaocdn.net/dn/AVdNs/btrkhoBPbZu/7luKAAwlEsgOh67kFDggc1/img.jpg\

내가 널 기억하는걸 정보

 

작사 손이삭, 안세영 작곡 손이삭, 안세영 편곡 손이삭, 안세영

 

 

Youtube Official

 

내가 널 기억하는걸 가사

 

내가 망친 것 같아 우린 이별인 걸까
나보다 더 많이 날 사랑해준 너
없던 일인 거라 속이질 못해
한순간도 널 잊지를 못해
I ALWAYS BE THE SAME
니가 날 알아볼 수 없어도
I ALWAYS BE THE SAME
내 맘 전해질 수 없대도
I ALWAYS BE THE SAME
내가 널 기억하는 걸
이제야 알게 됐어
니가 내 전부였단 거 말야
너란 사람은 없다 새롭게 시작할까
하루도 못 가던 말뿐인 다짐들
없던 일인 거라 속이질 못해
멍청한 난 널 잊지도 못해
I ALWAYS BE THE SAME
니가 날 알아볼 수 없어도
I ALWAYS BE THE SAME
내 맘 전해질 수 없대도
I ALWAYS BE THE SAME
내가 널 기억하는 걸
이제야 알게 됐어
니가 내 전부였단 거
서로가 전부였던
우리들의 날을 잊지 말아줘
남겨진 나는 너밖에 없어
I ALWAYS BE THE SAME
미안해 내가 더 잘해볼게
I ALWAYS BE THE SAME
한번만 나를 믿어줄래
I ALWAYS BE THE SAME
너만큼 날 아는 사람 없단 걸
난 알게 됐어 니가
내 숨이었단 거 말야
바람이 분다 OST Part.6
반하나 (임수정)
2019.07.08

앨범설명

JTBC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 OST Part. 6 “반하나 – 내가 널 기억하는걸” 공개!
역 주행의 아이콘! 강하지만 섬세하고 애절한 보이스의 주인공! “반하나”가 나선다!
 
알츠하이머 라는 현실 속에서도 꿋꿋하고 아름답게 행복을 찾고 있는 도훈(감우성 분), 수진(김하늘 분) 그리고
딸 아람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웃고 울었다.
점차 병세가 악화되고 가장 사랑하는 수진을 잊고 나 자신까지 잃어가고 있는 도훈을 보며 시청자들은
더욱 안타깝게 보이고.. 가장 행복한 순간 수진을 잊는 도훈의 모습으로 충격적인 엔딩을 보여주는데..
 
JTBC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OST Part.6 반하나의 '내가 널 기억하는 걸' 은
드라마의 내용을 대변하듯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연인에게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는 내용의 슬픈 발라드 곡이다. 
가사 또한 사랑할수록 슬퍼지는, 그러나 사랑 할 수 밖에 없는 드라마의 스토리를 잘 담아내 
드라마 특유의 분위기와 톤을 대변하며, 애절한 감정을 일으킨다. 
 
풍부한 사운드 트랙과 가사 그리고 마지막으로 반하나의 애절한 보이스가 합쳐져서, 
드라마의 특유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켜준다.
 
“바람이 분다” OST Part.6 반하나 “내가 널 기억하는걸” 을 프로듀싱한 손이삭, 안세영 은 다수의 드라마 OST
에서 활약중이며, 김그림 - 그거면 됐죠, 반하나 - 네 안부를 내게 묻는다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작곡 팀이다
.
[Credit]
 
1. 반하나 – 내가 널 기억하는걸 
 
Lyrics by 손이삭, 안세영
Composed by 손이삭, 안세영
Arranged by 손이삭, 안세영
 
Piano – 손이삭, 안세영
Guitar – 이지훈, 윤다훈
Bass – 진현교
Drum – 장주환
String Arranged – 장석원(Black House) 
String – 융스트링
 
Recorded by 곽정신 @Vibe Studio , 창석@Black House
Mixed by 곽정신 @Vibe Studio
Mastering by 도정회 @Sound Max
 
 
2. 반하나 – 내가 널 기억하는걸 [INST]
 
Composed by 손이삭, 안세영
Arranged by 손이삭, 안세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