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JAMIE (제이미) 별처럼 빛나는 시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별처럼 빛나는 시간\646172\10395866\0\1\KPo9dVnna9E\https://blog.kakaocdn.net/dn/XkdUt/btrkhql5ZZf/zstaB6nMSX8oWqfy85TO2K/img.jpg\

별처럼 빛나는 시간 정보

 

작사 손고은 (MonoTree) 작곡 손고은 (MonoTree) 편곡 손고은 (MonoTree)

 

 

Youtube Official

 

별처럼 빛나는 시간 가사

 

날 봐요 보여요 내가 여기 있죠
천천히 그렇게 내게 와요
더 크게 더 많이 너 웃을 수 있게
두 팔 가득 널 안을 수 있게 이렇게
저 별처럼 빛나는 시간들
너를 만난 매일이 선물같아
추운 계절 내린 따스한 저 햇살처럼
날 숨 쉬게 해준 니가 참 고마워
내 맘에 두 눈에 널 담을 때마다
가득히 벅차오르는 맘
매일 난 기도해 끝나지 않기를
꿈이라해도 나 깨지 않기를
저 별처럼 빛나는 시간들
너를 만난 매일이 선물같아
추운 계절 내린 따스한 저 햇살처럼
날 숨 쉬게 해준 니가 참 고마워
사라져버릴 무엇도 두렵지 않아
너를 볼 수 있다면
아름답게 빛나는 시간을
너와 함께 영원히 있고 싶어
처음 내게 왔던 그 순간 그 기쁨처럼
그렇게 웃어줘 나의 전부가 된 그대
하이바이, 마마! OST Part 1
JAMIE (제이미)
2020.03.01

앨범설명

[하이바이, 마마! OST Part 1]
 
박지민 - 별처럼 빛나는 시간
 
유쾌한 웃음과 깊은 공감을 선사하고 있는 tvN ‘하이바이, 마마!가 김태희의 따뜻한 모성을 담은 첫 OST 박지민의 '별처럼 빛나는 시간'을 공개한다.
 
‘별처럼 빛나는 시간’은 서정적인 발라드 장르로, 엄마가 딸을 바라보며 하는 이야기를 가사에 담은 곡이다.
딸 조서우(서우진 분) 곁을 떠나지 못하고 이승을 맴도는 ‘고스트 엄마’ 차유리(김태희 분)가 지닌 강한 모성애를 절절하게 표현하고 있어 더욱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따뜻한 느낌의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풍성한 스트링 편곡에 감미롭고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박지민의 따스한 보컬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박지민의 성숙하고 애틋한 감정선은 드라마 마니아들과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릴 것으로 전망된다.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며 호평받고 있는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 분)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그린다. 
 
 
[Credit] 
 
Lyrics by 손고은 (MonoTree)
Composed by 손고은 (MonoTree)
Arranged by 손고은 (MonoTree)
 
Vocal Directed by 손고은
Background Vocal by 유영진
 
Keyboard by 손고은
Guitar by 이병우
 
Strings Arranged & Conducted by 이나일
Strings by 융스트링
Digital Editing by 손고은 @MonoTree
 
Recorded by 민성수 @doobdoob Studio
 강선영 @MonoTree Studio
 정기홍 @Seoul Studio
 
Mixed by 고현정 @Koko Sound
Mastered by 도정회, 박준 @SoundMA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