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나윤권 내가 해줄 수 있는 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가 해줄 수 있는 일\58979\10367710\0\1\V5PM7sigjoQ\https://blog.kakaocdn.net/dn/d1ffKX/btrkfXLgPiP/8FzzMFkr7Z6AYC05XorLNk/img.jpg\

내가 해줄 수 있는 일 정보

 

작사 회장님, 최인희 작곡 회장님, 최인희, 김현석, 김찬혁 편곡 회장님, 김찬혁, 김현석

 

 

Youtube Official

 

내가 해줄 수 있는 일 가사

 

왠지 오늘 유난히 더 슬퍼 보이는 너의 눈
그런 널 보는 난 그냥 웃어줄 수밖에
가끔 아주 가끔 네가 내게 기대어 울면
그럴 땐 말없이
내 눈의 눈물도 감출 수밖에
내가 해줄 수 있는 건
그냥 네 얘길 듣는 일
지친 하루에도 네 옆에 서서
아닌 척 모른 척 그런 일
내가 해주고 싶은 건
항상 널 웃게 하는 일
잠시 아주 잠시라도 내게 기대어
편히 쉬어 갈 수 있게 하는 일
고작 이것밖에는 더 할 수 없단 걸 알아
네 곁에 있단 건 보잘 것 없는 내 사치란 걸
내가 하는 사랑은 말야
화려하고 멋스런
꿈같은 그런 사랑도 아냐
그냥 작은 행복에도
환히 웃어 주는 그런 사랑
내가 해줄 수 있는 건
널 내 두 눈에 담는 일
지친 하루에도 네 옆에 서서
아닌 척 모른 척 그런 일
내가 해주고 싶은 건
항상 널 웃게 하는 일
잠시 아주 잠시라도 내게 기대어
편히 쉬어 갈 수 있게 하는 일
고작 널 바라보는 일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 Part.6
나윤권
2019.12.22

앨범설명

'나윤권'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 Part.6]
 
감성적이고 따뜻한 보이스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나윤권이 드라마 '사풀인풀'의 여섯 번 째 OST '내가 해줄 수 있는 일'에 참여했다.
 
나윤권은 지난 2004년 데뷔해 '나였으면', '동감', '뒷모습', '안부' 등 수 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고 있는 보컬리스트이다. '나는 가수다'와 '복면가왕' 등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또한 음반 활동뿐만 아니라 최근 뮤지컬 '사랑했어요'를 통해 연기자로서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내가 해줄 수 있는 일’은 늘 곁에서 바라보고 지켜봐주는 지고지순한 사랑을 노래하는 곡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따뜻한 스트링이 잘 어우러진 팝 발라드곡이다.
 
음악감독 최인희와 작곡가 회장님의 프로젝트 팀 멤버들이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나윤권의 절제된 보이스는 읊조리 듯 차분하게 곡의 감정을 끌어가고 있다.
 
늘 직관적이며 모든 게 빨리 소비되는 요즘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사랑에 있어서도 예외는 아닌 듯 하다.
 
이 노랫말이 의미하는 사랑은 희생에 가깝다.
 
어쩌면 그 더딤 속에 켜켜이 쌓여가는 서로의 대한 배려가 그 사랑이 더 견고해지게 혹은 깊어질 수 있게 한다는 믿음을 노래하고 있다.
 
 
[Credits]
 
Lyrics by 회장님, 최인희
Composed by 회장님, 최인희, 김현석, 김찬혁
Arranged by 회장님, 김현석, 김찬혁
 
Guitar 안지훈
Piano 민지영
Chorus 박재홍 (로켓단)
Strings 융 스트링
 
Recorded by 홍은이 @J Works Studio
MIxed by 서인석 @드라마뮤직one
Mastered by 서인석 @드라마뮤직one
 
Artwork & Design by 김종윤
MV 윤희성
 
Strategy & Public Relations 박송아 황수정 김종윤
Executive Producer KG 컴퍼니, 엔라이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