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도형 (비욘드) (김도형) 그래서 우리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래서 우리는\673022\10377457\0\1\b3gqDhOsTnI\https://blog.kakaocdn.net/dn/bc4JQr/btrkpPZsDAu/W2nt8Ib5fT8FKKgzCWiRsk/img.jpg\

그래서 우리는 정보

 

작사 도형 (비욘드), 갸갸멜 작곡 도형 (비욘드), 불꽃남자 편곡 도형 (비욘드), 불꽃남자

 

 

Youtube Official

 

그래서 우리는 가사

 

사랑이 아파 오네요
상처가 될 줄 몰랐어
쓸데없는 고집에
이렇게 아플걸 나는 몰랐어
그래서 우리는
상처투성이가 되어 버린거니까
나의 눈에 담겨 있는 너일테니까
그래서 더 마음이 아파와
그래서 우리는
많이 아파서 울어도 돼 난 괜찮아
겨우 참고 있는 내가 하고 싶은 건
사랑한다는 그 말
마음이 아파오네요
상처가 될 줄 몰랐어
쓸데없는 고집에
이렇게 아픈지 나는 몰랐어
그래서 우리는
상처투성이가 되어 버린거니까
나의 눈에 담겨 있는 너일테니까
그래서 더 마음이 아파와
그래서 우리는
많이 아파서 울어도 돼 난 괜찮아
겨우 참고 있는 내가 하고 싶은건
사랑한다는 그 말
나 이렇게 아픈데 넌 괜찮은거니
사랑이라면
너를 보내 줄 수 없을 것만 같은데
나의 눈에 담겨 있는 너일테니까 그만
내 곁에 있어주겠니 제발
붙잡을거니까 다시 너니까
나의 사랑이야 너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 Part.9
도형 (비욘드) (김도형)
2020.01.18

앨범설명

'도형'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 Part.9]
 
가수 도형이 드라마 '사풀인풀'의 아홉 번째 OST '그래서 우리는'에 참여했다.
 
도형은 지난 2007년 비욘드의 멤버로 데뷔하였으며 ‘얼마나’, ‘미칠듯..’ 등을 통해 실용 음악 전공자들의 바이블이 될 정도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보컬리스트이다. 또한, 도형은 인기 작곡가 마크툽(Maktub)의 ‘불면증’ ,’Subway Girl’에 보컬로 참여한 이력이 있으며 가수들의 보컬트레이너로도 활동 중이다.
 
도형이 참여한 '사풀인풀' OST Part.9 '그래서 우리는'은 도형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이별을 맞이한 남자의 마음을 대변하듯 서정적인 노랫말로 풀어나가는 이 곡은 어느새 서로 너무 사랑하게 되었으나 어쩔 수 없는 이별을 맞이해야 하는 남자가 덤덤하게 이별 앞에서 본인의 속마음을 말하는 것이 인상적인 곡이다.
 
 
[Credits]
 
Lyrics by 김도형, 갸갸멜
Composed by 김도형, 불꽃남자
Arranged by 김도형, 불꽃남자
 
Piano 불꽃남자
All Sources Programming 불꽃남자
 
Recorded by 홍은희 @J Works Studio
MIxed by 윤상철 @ J works studio
Mastered by 윤상철 @ J works studio
 
Artwork & Design by 김종윤
MV 윤희성
 
Strategy & Public Relations 박송아 황수정 김종윤
Executive Producer KG 컴퍼니, 엔라이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