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N.CUS (환&서석진) 니가 듣고싶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니가 듣고싶다\2764917\10379384\0\1\GllFRF8Rzc4\https://blog.kakaocdn.net/dn/boRyuz/btrknYpzXt7/ENoFHaAuaqyJLtGyWtBSj1/img.jpg\

니가 듣고싶다 정보

 

작사 Ppake, AILE, 강태규 작곡 Ppake, AILE 편곡 Ppake, 우주비, DOO

 

 

Youtube Official

 

니가 듣고싶다 가사

 

내 방에 있던 너의 사진과
네게 받은 선물을 다 치우고
이렇게 해야만 너를 잊을 것 같아서
어젯밤 흘린 너의 눈물이
헤어지잔 말하던 네 입술이
실감이 안나 꿈인 것 같아
모두 없었던 일인 것 같아
전화하고 싶다
니가 듣고싶다
이젠 듣지 못할 니 목소리
두 눈을 감고서
전화벨이 울리면
아득히 니 목소리가 들려온다
어제처럼
내가 너무 나빴었나봐
너를 너무 아프게만 했나봐
후회할거면서 이럴거 알면서
너를 너무 아프게만 했나봐
전화하고 싶다
니가 듣고싶다
이젠 듣지 못할 니 목소리
두 눈을 감고서
전화벨이 울리면
아득히 니 목소리가 들려온다
어제처럼
이런 내가 미워도
이런 내가 싫어도
난 너만 그리워
바보같은 내 맘
또 다시 돌아 본다
그 날의 우리
전화하고 싶다
너를 보고싶다
너를 안고싶다
이젠 듣지못할 니 목소리
두 눈을 감고서
전화벨이 울리면
아득히 니 목소리가 들려온다
전화하고 싶다
너를 안고싶다
하루종일 난 니생각만
난 니가 없어서
내가 바보같아서
너를 불러본다
온종일 전화를
기다린다
기다린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 Part.11
N.CUS (환&서석진)
2020.01.25

앨범설명

‘N.CUS(환&서석진)'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 Part.11]
 
아이돌 그룹 엔쿠스(N.CUS)의 멤버 환과 서석진이 드라마 ‘사풀인풀’ 열한 번째 OST ‘니가 듣고싶다’에 참여했다.
 
환과 서석진은 지난 2019년 8월 N.CUS의 미니앨범 [Matchless Love]로 전격 데뷔했다. 이후다양한 방송 및 공연 활동을 통해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받으며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환과 서석진은 N.CUS에서 메인보컬을 맡아 남다른 음색과 가창력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이번 OST를 통해 독보적인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니가 듣고싶다’는 헤어짐의 아픔과 그리움의 표현을 ‘듣고싶다’라는 말로 직설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전화벨이 울리면 아직도 수화기 저편에서 사랑하는 사람의 목소리가 들릴 것 같은 그리움을 담아냈다.
 
 
[Credits]
 
Lyrics by Ppake, AILE, 강태규
Composed by Ppake, AILE
Arranged by Ppake, 우주비, DOO
 
Guitar 윤장한
Piano DOO
String 박영규
Bass 박영규
Drums 박영규
 
Recording Director by AILE
Recording Engineer by 우주비 @앨리스 studio
Mixing Engineer by 우주비@앨리스 studio
Mastering Engineer by 우주비@앨리스 studio
 
Artwork & Design by 김종윤
MV 윤희성
 
Strategy & Public Relations 박송아 황수정 김종윤
Executive Producer KG 컴퍼니, 엔라이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