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남규리, 이홍기 (FT아일랜드) 요즘 나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요즘 나는\223392, 42554\360930\0\1\hKAGiWDgTDA\https://blog.kakaocdn.net/dn/OBB1v/btrkr3QpY8R/eDd98tUNiDOc4u9shmTxXk/img.jpg\

요즘 나는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요즘 나는 가사

 

Three Two One Hey
let me let me let me
let me love
baby baby baby give me love
don't you wanna be the
wanna love
내가 지켜줄게 난 네꺼
요즘 들어 니가
부쩍 더 좋아져
나도 모르게 널
자꾸 보고 싶어져
넌 나의 마음을
정말 모르는 건지
아니면 내게 말해줘
요즘 들어 니가 더
사랑스러워
나도 모르게 널
안고 싶어져
부끄런 마음에
네겐 말은 못해도
사실 난 너 밖에 없어
아니 난 말야
정말 난 말야
첨엔 그냥 친구라고
생각했었어
지금은 아냐 니가 참 좋아
그 누구보다 사랑스러워
사랑한다는 말
내가 잘 못해도
남자답게 용기내어 말할께
너만을 아끼고
너만 바라볼테니
나의 천사가 되어줘

아니 난 말야
정말 난 말야
첨엔 그냥 친구라고
생각했었어
지금은 아냐 니가 참 좋아
그 누구보다 사랑스러워
요즘 들어 니가 참
괜찮아보여
그래도 나
사랑한다는 말 아낄래
우리의 사랑이 정말
오래 가도록
천천히 내 맘 꺼낼래
Come on Come on Come on
두 손 잡고 약속할게
변함없는 사랑을
그냥 믿고 따라와줘
진실된 내 마음을
떨리고 수줍지만
남자답게 내가
미리 먼저 고백할께
comes it boogie now
Do it Do it Do it Do it Now
누구보다 널 사랑해 난
바라만 봐도 내게
너무나 빛이 되는 너
행복하고 고마워
Baby You're my love
이제 난 알아
너와 난 하나
오랫동안 숨겨왔던
내 사랑인 너
솔직히 말야 니가 참 좋아
난 너만 보면 가슴이 떨려
좋아 한다는 말
그동안 못해서
매일 아침 사랑한단 말할께
너만을 아끼고
너만 바라볼테니
내 사랑 받아줘
이제야 시작된거야
설레이는 맘으로
내 사랑을 말하고
작은 것 하나라도
너와 함께 나누고
그 시작은 아마도
첫 만남의 끝대로
누구보다 아름다운 널 사랑해
너만을 아끼고
너만 바라볼테니
나의 천사가 되어줘
이제야 시작 된거야
너만을 사랑 할거야

시트콤 못말리는 결혼 OST
남규리, 이홍기 (FT아일랜드)
2007.11.19

앨범설명

시트콤 못말리는 결혼 OST

11월 초 첫 방송된 KBS 시트콤 ‘못말리는 결혼’의 다채롭고 이색적인 OST 제작이 주목되고 있다. 시트콤의 주제곡은 작품의 경쾌하고 발랄한 코미디 분위기를 살려 시원한 음색을 지닌 혼성 3인조 그룹 거북이를 캐스팅하여 빠른 템포의 음악을 선보였다. 빠르고 신나는 음조에 트롯트 분위기를 덧입힌 주제곡 “못말리는 결혼”은 남의 눈치 보지 않고 살아가는 개성있는 인물들을 노래하는 가사를 입혀 시트콤의 주제곡으로서 한층 더 강한 묘미를 살렸다. 본 시트콤에서는 경쾌하고 신나면서도 테마 있는 노래를 주로 불러 온 거북이를 OST 작업에 전격적으로 투입하였다.
극 중 심말년(김수미 분)의 주제곡은 트롯트 가수 진성의 “태클을 걸지 마”를 리메이크한 곡. 이 곡은 하루 아침에 졸부가 되어 돈 방석에 앉았지만 졸부라는 인식 때문에 하루하루고달프게 살아가고 있는 심말년 여사의 애환을 코믹하게 담은 곡으로 신세대 가수 한소아가 리메이크하여 불렀다. 심말년은 극 중에서 직접 이 노래를 부르며 직접적으로 노래에 캐릭터를 부여할 것이라고 한다.
마지막으로 엔딩 부분에 고정적으로 삽입되는 곡은 씨야의 남규리와 F.T아일랜드의 이홍기의 듀엣곡 “요즘 나는”은 극 중 청춘 로맨틱 시트콤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 주는 곡. 남규리는 본 시트콤의 원작 영화 “못말리는 결혼”에서도 주제곡을 불렀던 적이 있고, F.T아일랜드는 극 중 심말년 여사의 넷째 아들로 출연하는 이재진의 소속 그룹이기도 하다. 본 시트콤과 각별한 인연을 가지고 구성된 이 듀엣 곡은 신선하고 감미로운 멜로디로 귀에 친숙하게 감기는 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