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상현 사랑은 어쩔 수 없네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은 어쩔 수 없네요\411121\636651\1\0\bdJgQMNfDqY\https://blog.kakaocdn.net/dn/bSEx0j/btrkomqcCdL/YR0E9eiKK6Kn37Tzo7vqr1/img.jpg\

사랑은 어쩔 수 없네요 정보

 

작사 양재선 작곡 신인수 편곡 신인수

 

 

Youtube Official

 

사랑은 어쩔 수 없네요 가사

 

나도 모르게 내가 웃고 있네요
가슴이 자꾸 그댈 데려오는데
웃으며 그댈 내 안에 담아야 하는지
모른 척 숨겨야 하는지
괜찮은 그대 남자 되고 싶어요
그대 나에게 기댈 수 있도록
편히 마주할 수 없다는 걸 잘 알지만
내 가슴이 하는 일인걸요
두근두근 내 뛰는 가슴을
감추려고 뒤돌아 서봐도
사랑은 어쩔 수 없네요
마음대로 마음이 움직이지 않죠
아무리 참으려 해도
또 그리워져요
나 그대를 사랑할래요

순간순간 나 두려워져요
내 것이 아닌것만 같아서
사랑은 어쩔 수 없네요
마음대로 마음이 움직이지 않죠
아무리 참으려 해도 또 그리워져요
나 그대를 사랑할래요
사랑해 그댈 사랑해요
눈물겨운 행복이 사랑인가봐요
아무리 멈추려 해도 그게 잘 안돼요
난 그대를 사랑합니다
난 그대만 사랑합니다

아가씨를 부탁해 OST
윤상현
2009.08.19

앨범설명

최고의 럭셔리걸과 최악의 빈털터리가이, 집 주인과 집사로 만나다!
돈이 없어서 사기꾼으로 전락한 한 남자와 초 절정 오만불손 제멋대로 프린세스의 열혈무쌍 사랑이야기 [아가씨를 부탁해]


1. hot stuff (노래: 다비치) : 복고적인 디스코장르에 현대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가미되고, 강렬하고 파워풀한 다비치의 음색이 더해져 한층 강렬한 사운드를 표현하고 있는 곡.
2. 사랑은 어쩔 수 없네요 (노래: 윤상현) : 서정적인 어쿠스틱 발라드로써, 감성적인 멜로디와 가사를 윤상현 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웅장한 스트링이 어우러져 표현한 세련된 발라드 곡.
3. Dash girl (노래: 윤은혜) : 24Beat의 그루브 하우스 댄스곡으로 윤은혜 의 귀여운 보컬과 세련되고 신나는 비트가 어우러지는 곡.
4. 마음을 부탁해 (노래: 정재욱): 정재욱씨의 “마음을 부탁해”는 ‘사랑하는 사람을 가까이서 바라보며 마음을 알아주길 기다리는…’ 드라마의 주 스토리라인을 함축한 가사의 메이저 터치의 소년감성 발라드입니다.
5. 내 사랑을 부탁해 (노래: 나윤권) 시원한 스타일의 멜로디 하우스 곡으로 코러스와 나윤권의 목소리가 경쾌하게 표현된 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