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은혜, 윤상현 로맨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로맨스\1639, 411121\658553\2\0\dHlJ7Y1462M\https://blog.kakaocdn.net/dn/D5fjv/btrkpPd4Mg6/hOuGHOXs7Ri4DSuiy7Y0k0/img.jpg\

로맨스 정보

 

작사 양재선 작곡 신인수 편곡 서의성

 

 

Youtube Official

 

로맨스 가사

 

오랜 습관처럼
나의 곁에 있는 널 찾아
아닌 척해도 물감이 번지듯
너를 향해 서성이는 나
사랑에 빠지면
모두 하나만 보이나 봐요
또 남자답게 붙잡지도 못하는
나라도 괜찮은 건가요
사랑이죠 난 그거면 돼요
그대 한 사람만으로 난 행복할수 있어요
보고 싶은 나의 맘을 멈출 수 없어서
아파도 내 가슴에 둘래요

손을 놓으려고
애를 써 봐도 다시 여긴데
딴 여자처럼 곱게 말도 못하는
나라도 괜찮은 건가요
사랑이죠 난 그거면 돼요
그대 한 사람만으로 난 행복할수 있어요
보고 싶은 나의 맘을 멈출 수 없어서
아파도 내 가슴에 둘래요
사랑해요 그댈 사랑해요
내겐 두번 다시는 오지않을 내사람이죠
다 버려도 그대만 오면 난 괜찮아요
아파도 그댈 사랑할래요
그대는 나의 사랑 알까요

아가씨를 부탁해 OST 1.5집
윤은혜, 윤상현
2009.09.09

앨범설명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참여한 아가씨를 부탁해 OST 1.5집 출시!

타이틀곡인 ‘I LOVE YOU’는 트랜디한 미듐템포의 곡으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의 샤방샤방한 목소리와 미료의 랩이 돋보이는 노래이다. 쉬운 멜로디와 가사가 귀에 잘 들어오며 브.아.걸이 가세하여 한껏 이 노래를 돋보이게 했다. 다비치의 ‘HOT STUFF’와 윤상현의 ‘사랑은 어쩔 수 없네요’의 대히트에 이은 또 한번의 히트를 예감한다. 이곡은 아가씨를 부탁해 OST 다비치의 ‘HOT STUFF’과 윤상현의 ‘사랑은 어쩔 수 없네요’ 를 작곡한 신인수가 다시 한번 야심 차게 작업한 곡이어서 더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두번째곡인 ‘I LOVE YOU’ 트랜디한 미듐템포의 곡으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의 샤방샤방한 목소리와 요즘 한창 인기를 얻고있는 장근이의 랩이 돋보이는 노래이다. 쉬운 멜로디와 가사가 귀에 잘 들어오며 브.아.걸과 장근이가 가세하여 한껏 이 노래를 돋보이게 했다.
"아가씨를 부탁해"의 두 히로인 윤은혜와 윤상현이 연기가 아닌 노래로 호흡을 맞췄다. 이미 "아가씨를 부탁해" OST를 통해 윤상현은 "사랑은 어쩔수 없네요", 윤은혜는 "Dash girl"을 불러 많은 인기를 얻고있다. 두사람이 부른 듀엣곡 "로맨스"는 서정적인 선율과 가사가 돋보이는 팝발라드로 두사람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환상의 조화를 이룬 노래이다. 이 노래 또한 다비치의 "HOT STUFF", 윤상현의 "사랑은 어쩔수 없네요",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와 미료가 부른 "I LOVE YOU" 등을 잇달아 힛트시킨 국내 최고의 작곡가 신인수의 또다른 야심작으로 또한번의 힛트가 예감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