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신용재 (2F) 독고다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독고다이\510537\1127353\0\1\Ry_7BtJ2RY4\https://blog.kakaocdn.net/dn/DS3r5/btrktc0F5Uz/X3KQRB0swrspWI34n4Kiq1/img.jpg\

독고다이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독고다이 가사

 

두려움을 즐기면 돼
외로움을 이기면 돼
난 나만 믿으면 돼
겁낼게 없잖아
절망까지 즐기면 돼
아파도 난 웃으면 돼
눈물은 닦으면 돼
겁낼게 없잖아
세상 끝까지
해도 해도 안되면 될 때까지
그래도 안되면 죽을 때까지
나의 길을 갈 거야
간다 끝까지
이 세상을 뛰어 넘을 때까지
내 심장이 터져 버릴 때까지
나의 길을 갈 거야
실패도 즐기면 돼
포기란 건 몰라도 돼
까짓 거 해보면 돼
두려울 게 없잖아
세상 끝까지
해도 해도 안되면 될 때까지
그래도 안되면 죽을 때까지
나의 길을 갈 거야
간다 끝까지
이 세상을 뛰어 넘을 때까지
내 심장이 터져 버릴 때까지
나의 길을 갈 거야
첨부터 다시
넘어지면 악이 바칠 때까지
내 자신을 내가 이길 때까지
나의 길을 갈 거야
간다 끝까지
이 세상을 내가 가질 때까지
이 세상의 주인이 될 때까지
나의 길을 갈 거야

프레지던트 OST Part.3
신용재 (2F)
2011.01.05

앨범설명

프레지던트OST Part 3 포맨 “독고다이”로 OST 차트 점령예고!

한국의 대통령 선거과정을 통해 정치의 정도와 우리의 미래상에 적합한 대통령의 자질을 생각해보고 권력 투쟁의 이면에 가려진 정치인의 인간적 고뇌와 야망을 리얼하게 연출하며 시청률 상승세에 보이고 있는 KBS 수목 미니시리즈 ‘프레지던트’의 새 엔딩 타이틀곡이 공개되었다.

2010년 “못해”를 시작으로 발표하는 곡마다 히트 행진을 시키고 나쁜남자 ost “웃지마울지마”, “고해요” 최근 시크릿가든 ost “이유”, 까지 OST차트도 섭렵한 포맨이 “독고다이”라는 곡으로 프레지던트 ost에 참여했다. 포맨의 “독고다이”는 가수이자 프로듀서로서 인정받고 있는 바이브의 윤민수가 작곡하였고 “못해”를 작사한 민연재가 참여했다. 이에 신용재 특유 중 저음의 절제된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의 절묘한 조화에 오케스트라 세션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독고다이”는 홀로’독’, 굳을’고’, 많을’다’, 다를’이’ 로 많은 다른 이들 사이에서 굳은 의지를 갖고 홀로 최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주인공의 심정을 잘 표현한 곡이라 평가 받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