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보경 (NEON) 그댄가봐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댄가봐요\60829\2647251\0\1\MqOahIjomxo\https://blog.kakaocdn.net/dn/ccKEvC/btrkqGVuzQc/PoIYDKUjVTkaDcN5KpJWg1/img.jpg\

그댄가봐요 정보

 

작사 미티 작곡 김세진, 박찬 편곡 김세진, 박찬

 

 

Youtube Official

 

그댄가봐요 가사

 

버려도 때론
나마저 날 버릴 때
그댄 내 편이네요
걸어도 끝이 없는 이 길에
손 잡아줄 그대 있네요
내가 짐이 될까 두려워
밀어내려 애를 써봐도
저 하늘 빛이 되어
그댄 떠오르네요
난 몇 번을 그댈 알아봐요
덕분에 내가 살아가요
그대의 목소리
난 쉼없이 따라가요
천 번을
밀어내려 해도
끌려가네요
그 눈에 내가 비춰있네요
물어도 대답 없는 세상에
그대만이 곁에 있네요
그댈 부를까 봐 두려워
손을 가려 입을 막아도
가슴에 그대 이름
자꾸 되뇌이네요
난 몇 번을 그댈 알아봐요
덕분에 내가 살아가요
그대의 목소리
난 쉼없이 따라가요
천 번을
밀어내려 해도
끌려가네요
난 그댈 바라보고 있네요
무너져 내린 길 위에
나를 지켜주던
그 한 사람
너무 고마운 단 한 사람
날 지켜줄 그댈 바라봐요
그 이름 가슴이 알아요
그대의 숨소리
어김없이 알아봐요
천 번을 내게 물어봐도
그댄가 봐요
나를 살게 해줄
날 숨쉬게 해줄
그대란 걸
육룡이 나르샤 OST Part.1
김보경 (NEON)
2015.10.28

앨범설명

육룡이 나르샤 OST part.1 "그댄가봐요"

방영 전부터 압도적인 스케일과 탄탄한 시나리오는 물론, 최근 영화 베테랑, 사도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아인과 하얀거탑, 베토벤 바이러스로 대한민국 대표 명품배우로 자리잡은 김명민, 천호진, 신세경, 변요한 등 최고의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SBS 창사25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극본 김영현, 박상연 / 연출 신경수) OST part.1 "그댄가봐요" 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육룡이 나르샤는 조선의 기틀을 세운 철혈군주 이방원을 중심으로 한 여섯 인물의 야망과 성공 스토리를 다룬 팩션 사극 드라마로, 빠른 스토리 전개와 화려한 액션 등으로 동 시간대 1위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드라마의 인기만큼이나 OST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아져 OST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육룡이 나르샤의 첫 번째 OST Part.1 "그댄가봐요" 는 학교, 비밀, 쓰리데이즈, 역전의 여왕, 시티헌터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여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보경' 이 불렀다. "그댄가봐요" 는 마이너 팝 풍의 곡으로써 인트로의 애틋한 피아노가 듣는 이의 감정을 더욱 집중하게 만들고, 말하듯 노래하는 절제된 '김보경' 의 보이스가 이 곡의 감성을 더욱 슬프게 해준다. 중반부부터 펼쳐지는 오케스트라의 선율과 점점 고조되는 노래의 감정선이 한편의 슬픈 영화를 보는듯한 느낌을 주어 늦가을 발라드에 목말라 있는 대중들에게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효린' "안녕", '에일리' "눈물이 맘을 훔쳐서", '수지' "왜 이럴까" 를 작곡한 '김세진' 과 '박찬' 이 공동 작곡하고, 고삼이 집나갔다, 악플게임의 인기 웹툰 작가 '미티 ('홍승표')' 가 작사를 맡고, 선덕여왕, 하얀거탑, 식샤를 합시다 등의 음악작업을 맡아 온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 '김수진' 이 프로듀싱하여 최고 퀄리티의 OST가 탄생했다. 앞으로 육룡이 나르샤 OST에 공개될 주옥 같은 곡들이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궁금증과 큰 기대를 모으고 있고, 명품 가수들의 참여로 명품 드라마에 걸맞은 역대급 OST로 완성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