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배두훈 마이 버킷 리스트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마이 버킷 리스트\735888\2292202\0\1\LuSpl_9M3sA\https://blog.kakaocdn.net/dn/bPjuUd/btrkuI1cG81/uaBmztRQ3eFCt1eC8SAprk/img.jpg\

마이 버킷 리스트 정보

 

작사 허진원 작곡 김혜성 편곡 박세현

 

 

Youtube Official

 

마이 버킷 리스트 가사

 

나의 꿈 나의 인생
푸르른 미련들을
귓가를 스쳐가는 바람이 말했어요
이제는 나를 위해 뭔가를 해야 해
이 짧은 인생의
마지막 여행을 계획했죠
쿠바에서 커피 한 잔
파리에선 프렌치 키스
비쉬에선 나체 온천
마이 버킷리스트 늦은 건 아닐 거야
이츠 타임 투 세이
굿바이 아빠 엄마
마이 버킷리스트
시간이 남아 있겠죠
이츠 타임 투 세이
굿바이 마이 버킷 리스트
바닷가 모래 위를
맨발로 걷고 또 걷기
달빛 아래 고요히
기타를 연주하기
은유적 표현 열 개로 시를 만들기
잔디밭에 누워 뭉게구름 보기
과거의 실수들을
모두 노트에 적어보기
그 모든 실수들을 모두 다 용서하기
마이 버킷리스트 늦은 건 아닐 거야
이츠 타임 투 세이 굿바이 아빠 엄마
마이 버킷리스트
시간이 남아 있겠죠
이츠 타임 투 세이
굿바이 마이 버킷 리스트
2014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 OST
배두훈
2014.11.25

앨범설명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 디지털 싱글 발매! 보이스 코리아 시즌 2 바다의 정우성 '배두훈' 의 참여 뮤지컬 "김종욱 찾기",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등 공연계 흥행 보증 작곡가 '김혜성' 이 만든 올 겨울 가장 따뜻한 선물 같은 뮤지컬 넘버!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 OST]

올 하반기 공연계 최고의 기대작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 의 디지털 싱글이 발매됐다.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 는 초연작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기존에 공개한 스팟 영상을 통해 개막 전부터 뮤지컬 넘버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이에 뮤지컬 마니아들을 위한 올 겨울 선물로, 타이틀 넘버인 "마이 버킷 리스트" 가 디지털 싱글로 발매 되었다. 타이틀 넘버인 "마이 버킷 리스트" 는 제목처럼 죽기 전에 해보고 싶은 것들을 가사로 풀어내었다. 쿠바에서 커피 한 잔, 파리에서 프렌치 키스 등 누구나 꿈꾸는 화려하면서도 낭만적인 버킷 리스트도 있고 바닷가 모래 위를 맨발로 걷고 또 걷기, 달빛 아래 고요히 기타를 연주하기, 은유적 표현 열 개로 시를 만들기, 잔디밭에 누워 뭉게구름 보기 같은 소박한 버킷 리스트들도 가사로 표현하여 삶 자체가 특별하다는 작품의 메시지를 고스란히 담았다.

보컬은 오디션 프로그램의 최강자 보이스 코리아 시즌2 방영 당시 훈훈한 외모에 감미로운 가창력으로 세미 파이널까지 진출한 바다의 정우성 '배두훈'이 맡았다. 이미 그룹 'AUX' 로 활동하며 가수로서 활동 중인 '배두훈' 은 이번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 에서 시한부소년 이해기 역을 맡았으며, 해당 곡을 감성적이고 따뜻한 분위기로 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뮤지컬 "김종욱 찾기",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의 흥행 보증 작곡가, '김혜성' 이 작곡했으며, 뮤지컬 "사랑, 그것은" 의 '허진원' 작가가 작사를 맡았다. 도입부부터 청아하게 시작되는 피아노 소리를 배경으로 최고의 탑세션이 만들어내는 풍부한 음원이 '배두훈' 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듣는 이를 즐겁게 한다.

한편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 는 시한부 인생을 선고받은 소년 해기와 가수가 되고 싶은 양아치 소년 강구가 버킷리스트를 시행하는 과정을 그리는 뮤지컬이다. 강구 역에는 박유덕, 이규형, 주민진, 해기 역에는 이지호, 김태경, 배두훈 등 공연계를 뜨겁게 달구는 뮤지컬 배우들이 캐스팅 되어 이미 개막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본 뮤지컬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11월 28일 정식 개막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