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백송 훌훌 털고 일어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훌훌 털고 일어나\2240104\10358362\0\1\P2pUcrGG1e0\https://blog.kakaocdn.net/dn/wLFyP/btrkAuIpzOP/fhyqS6daUBIxBbiBa2AhCk/img.jpg\

훌훌 털고 일어나 정보

 

작사 이승찬 작곡 이복규 편곡 Team1001

 

 

Youtube Official

 

훌훌 털고 일어나 가사

 

내가 걸어가는 인생이
고달프다고 항상 말하지
길을 걷다 돌뿌리에 걸려서
넘어져 있다고
주저 앉아 아파하지 말아요
내가 살아가는 인생이
왜 슬프냐고 항상 말하지
비틀비틀 나의 몸이 무거워
넘어져 있대도
주저 앉아 슬퍼하지 말아요
훌훌 털고 일어나
포기하지 말아요
훌훌 털고 일어나
나의 손을 잡아요
그대가 걸어가는 인생이
버겁다고 항상 말하지
꿈을 쫒다 손에 잡히지 않아
멀어져 간대도
괜찮아요 포기하지 말아요
그대가 살아가는 인생에
아무도 없다고 항상 말하지
둘러봐요 그대 생각보다 더
그댈 생각해요
괜찮아요 나의 손을 잡아요
훌훌 털고 일어나
포기하지 말아요
훌훌 털고 일어나
나의 손을 잡아요
훌훌 털고 일어나
포기하지 말아요
훌훌 털고 일어나
나의 손을 잡아요
훌훌 털고 일어나
모두 다 쿵따리 OST Part 23
백송
2019.11.28

앨범설명

MBC 일일 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OST Part 23'훌훌 털고 일어나'
 
'내가 걸어가는 인생이 고달프다고 항상 말하지 길을 걷다 돌뿌리에 걸려서 넘어져 있다고
주저 앉아 아파하지 말아요 훌훌 털고 일어나 포기하지 말아요 훌훌 털고 일어나 나의 손을 잡아요'
 
 모두 다 쿵따리OST Part 23'훌훌 털고 일어나' 는 누군가 손을 내밀어 주며 힘들어 하는 사람들을 위로하고 미래의 희망을 꿈꾸며 훌훌 털고 함께 일어나자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
 
 
[Credit]
Producer 이종수
Lyrics by 이승찬
Composed by이복규
Arranged by Team1001
Guitar Performed by 최광수
Chorus by 이혜진
Recoreded by윤오성 at Headbang Studio
Mixed by Funny J
Mastered by Funny J
Executive Producer(주)이캐스트엔터테인먼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