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비아 (Via) You Are My Dream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You Are My Dream\1239506\10024046\0\1\iXLTd-k5ePQ\https://blog.kakaocdn.net/dn/EALHc/btrkAOzVhwA/AImeAKIcLS6pKVSjeCa5vK/img.jpg\

You Are My Dream 정보

 

작사 필승불패 작곡 필승불패, 가을캣 편곡 가을캣

 

 

Youtube Official

 

You Are My Dream 가사

 

한걸음 내딛는 것조차도
힘들던 아팠던 그 시간 속에
한줄기 빛처럼 다가와
날 어루만져 주고 감싸주었죠
You are my dream
You are my destiny
나의 눈 속에 비치는
그대의 아름다운
그 모습이 그 미소가
내게 다가오죠
You are my love
You are my dream
You are my destiny
그대의 아픔과 행복함 기억들
모두 안아주고 싶어
나의 사랑 나의 마음
그대만을 바라봐요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어
그대가 내 사람 알 수가 있어
귓가에 속삭여주네요
날 사랑한다고 안아주네요
You are my dream
You are my destiny
나의 눈 속에 비치는
그대의 아름다운
그 모습이 그 미소가
내게 다가오죠
You are my love
You are my dream
You are my destiny
그대의 아픔과 행복함 기억들
모두 안아주고 싶어
나의 사랑 나의 마음
그대만을 바라봐요
어디서 시작된진 몰라도
그대와 나 둘이면 다 괜찮아
약속할게요
You are my dream
You are my destiny
나의 눈 속에 비치는
그대의 아름다운
그 모습이 그 미소가
내게 다가오죠
You are my love
You are my dream
You are my destiny
그대의 아픔과 행복함 기억들
모두 안아주고 싶어
나의 사랑 나의 마음
그대만을 바라봐요
우리 갑순이 OST Part.8
비아 (Via)
2016.12.17

앨범설명

'비아 (Via)' - [우리 갑순이 OST Part. 8]
'페퍼민트(peppermint)' 객원보컬 '비아(Via)' SBS '우리 갑순이' OST 전격 참여!!
 
김소은, 송재림, 김규리, 유선 등 화제의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여, 하반기 가장 기대 작으로 뽑히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연출 부성철 극본 문영남)의 여덟 번째 OST는 신인가수 '비아(Via)'가 참여한"You Are My Dream"으로 12월 17일 토요일 저녁 8시에 전격 공개된다.
 
드라마 '우리 갑순이'는 우리 시대의 결혼과 부부의 삶을 긍정적으로 그려가고 있는 가족 힐링 드라마로써 높은 시청률이 말해주듯이 탄탄한 스토리가 뒷받침되어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드라마이다.
 
OST Part.8 "You Are My Dream"은 여러 드라마의 OST를 만들어온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의 공동 작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가슴 따뜻해지는 곡이다. 특히 '페퍼민트(peppermint)'의 객원보컬로 데뷔한 신인가수 '비아(Via)'가 참여하여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가득 담았다.
 
SBS '우리 갑순이' OST는 '미생', '시그널', '그녀는 예뻤다', 'W' 등의 깊이 있고 섬세한 음악에서부터 통통 튀는 발랄한 음악까지 잘 표현하여 널리 알려진 '김준석' 음악감독의 지휘로 OST 제작의 최고 프로듀싱 회사 (주)도너츠 컬처와 음원계의 강자들 '데이브레이크 (DAYBREAK)', '제미니', '빌리어코스티', '비비안(BBahn)', '더 넛츠 (The NuTs)'가 참여하여 아름다운 음악을 선물해주고 있으며 회를 더할수록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크레딧]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최현민, 김세한
Presented by DONUTS CULTURE corp.
 
작사: 필승불패 / 작곡: 필승불패, 가을캣 / 편곡: 가을캣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