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폴 송 한 사람이 있었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한 사람이 있었다\897379\10048999\0\1\V3Ii2pJiEDo\https://blog.kakaocdn.net/dn/bmjofk/btrkyPGjOeO/WbPxFqfJ9oCFuYyzYLttg0/img.jpg\

한 사람이 있었다 정보

 

작사 어깨깡패 작곡 어깨깡패 편곡 어깨깡패

 

 

Youtube Official

 

한 사람이 있었다 가사

 

한 사람이 있었다
나의 넋을 빼어놨던
잔잔한 내 삶을 흔들던
너는 모른다 해도
너는 아니라 해도
내 사람 되길 원했던
나는 믿지 않았다
첫눈에 반한다는 말
그건 사랑이 아니라며 웃었는데
내가 틀린 거였다
너를 처음 본 나는
어제의 내가 아니었다
너 때문에 눈물은 마를 날 없고
회색 빛 하루가 엉망이 돼도
다 너 때문에 사는 나이니까
나 망가져도 아무 상관없어
한 사람이 있었다
꿈에 그리지도 못할
사람이 한눈에 들어왔다
그리고는 알았다
많이 힘들 거라고
단단히 맘먹어야 한다고
너 때문에 눈물은 마를 날 없고
회색 빛 하루가 엉망이 돼도
다 너 때문에 사는 나이니까
나 망가져도 아무 상관없어
너 때문에 울잖아
너 때문에 살잖아
그리워하며
너 때문에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어느 누가 봐도 괜찮은 남자 되어
시간 지나 다시 또 만나게 되면
그땐 받아주겠니 이런 내 맘을
우리 갑순이 OST Part.20
폴 송
2017.03.25

앨범설명

히든싱어 우승자, '호주 바비킴' '폴송' [우리 갑순이 OST Part.20]

김소은, 송재림, 유선 등 화제의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하여 주말드라마 시청률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연출 부성철 극본 문영남)의 OST 곡인 '폴송’의 "한 사람이 있었다"가 3월 25일 저녁 8시에 전격 공개된다.
 
"한 사람이 있었다"는 잊지 못한 한 사람을 그리워하는 애절함을 담아낸 곡으로 드라마 'W', '용팔이', '굿 닥터' 등 각종 OST와 '샤이니', '예성', 'KCM' 등의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췄던 '어깨깡패'가 프로듀싱 한 곡이다. "한 사람이 있었다"를 부른 가수 '폴송'은 JTBC '히든싱어' 바비킴 편에 출연하여 우승했으며, '호주 바비킴'으로 화제를 모았던 호소력 짙은 보컬 실력을 갖추어 리스너들의 감성을 채워줄 것이다.
 
SBS '우리 갑순이' OST는 '미생', '시그널', '그녀는 예뻤다', 'W' 등의 깊이 있고 섬세한 음악에서부터 통통 튀는 발랄한 음악까지 잘 표현하여 널리 알려진 '김준석' 음악감독의 지휘로 OST 제작의 최고 프로듀싱 회사 (주)도너츠 컬처와 음원계의 강자들 '데이브레이크(DAYBREAK)', '제미니', '빌리어코스티', '비비안(BBahn)', '더 넛츠(The NuTs)' 등이 참여하여 아름다운 음악을 선물해주고 있으며, 회를 더할수록 고공 시청률과 함께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크레딧]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김세한
Presented by DONUTS CULTURE corp.
 
작사: 어깨깡패 / 작곡: 어깨깡패 / 편곡: 어깨깡패
Piano: 김영환 / Keyborad: 김현우 / Guitar: 공두형 / Bass: 김영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