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지현우 나는 행복한 사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 행복한 사람\198266\10077865\0\1\4ItPLmyJPhM\https://blog.kakaocdn.net/dn/OhGSs/btrkChH5PI4/1EIfwO2DZIY6ilFJGUoJ41/img.jpg\

나는 행복한 사람 정보

 

작사 오동식 작곡 오동식 편곡 오준성, 오승은

 

 

Youtube Official

 

나는 행복한 사람 가사

 

그대 사랑 하는 난 행복한 사람
잊혀질 땐 잊혀진대도
그대 사랑 받는 난 행복한 사람
떠나갈 땐 떠나간대도
어두운 창가에 앉아
창 밖을 보다가
그대를 생각해 보면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이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그대 사랑 받는 난 행복한 사람
떠나갈 땐 떠나간대도
어두운 창가에 앉아
창 밖을 보다가
그대를 생각해 보면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이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이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도둑놈 도둑님 OST Part.1
지현우
2017.07.08

앨범설명

[도둑놈 도둑님 Part.1]
 
MBC 토일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OST Part.1 공개
- 부드럽고 호소력 짙은 '지현우'의 목소리로 부르는 리메이크 노래 "나는 행복한 사람"
 
오는 8일 (토) 화제의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의 첫 번째 사운드 트랙 "나는 행복한 사람"이 공개되었다.
 
공개 전 방송에 삽입되며 극중 장돌목(지현우)이 강소주(서주현)를 위로해주는 마음과 좋아하는 마음을 깨달아가는 과정을 나타내었고 대중들의 관심을 받아왔던 "나는 행복한 사람"은 이문세의 곡을 리메이크 한 곡이다. 부드러운 보이스와 애절함의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주인공 '지현우'가 노래에 참여하였다.
 
"나는 행복한 사람"은 '도둑놈 도둑님'의 음악감독이자 '화랑',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주군의 태양', '밤을 걷는 선비', '대박' 등 다양한 히트곡들을 선보였던 '오준성' 작곡가의 리메이크 곡으로 이번 도둑놈 도둑님의 OST들은 주인공의 감정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선율이 깊은 곡을 만들었다. 그리고 오준성 작곡가만의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편곡으로 하모니카와 기타의 아름다우면서도 포근한 음악이 주인공들의 감정을 더 느낄 수 있고 또 드라마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드라마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Credit]
Lyrics by 오동식
Composed by 오동식
Arranged by 오준성,오승은
Vocal 지현우
Keyboard 오준성
Piano 오승은
Guitar 이병호
Bass AI.G
Harmonica 권병호
Recorded by 손유정
Mixed by 임재긍
Mastered by 채승균 (Sonic Kore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