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동욱 너밖에 모르겠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밖에 모르겠다\788356\10309673\0\1\yCutcebENI8\https://blog.kakaocdn.net/dn/bVs7xv/btrkC7L0c2F/2dSbgfwh8W9Trb6Pi7ztx0/img.jpg\

너밖에 모르겠다 정보

 

작사 박경돈 작곡 박경돈 편곡 박경돈

 

 

Youtube Official

 

너밖에 모르겠다 가사

 

또 하루가 지나가도
몇해가 그렇게 바뀌어도
아직 우린 사랑하고 있을까
이런 생각에 오늘도 지나간다
다시 사랑하기엔 너무 늦은걸 알아
하지만 우리 사랑했잖아
아직 너를 사랑해 내가 아프더라도
추억마저 널 붙잡으라 내게 말을해
우리 다시 생각해 내가 다가갈테니
니가 그리워진다
너밖에 모르겠다 나는
사랑은 변하고
사람도 변하고
주위에선 너를 보내주래
하지만 난 내 맘대로 할 수가 없어
돌아가기엔 너무 멀리왔나봐
아직 너를 사랑해 내가 아프더라도
추억마저 널 붙잡으라 내게 말을해
우리 다시 생각해 내가 다가갈테니
니가 그리워진다
너밖에 모르겠다 나는
너를 가슴속에 안고 살아도
미안해 너를 난 잊을 수 없어
너를 기다리던 하루 또 하루가
난 아파도 견딜만 하더라
이제 너를 보낼께 내가 아프더라도
미련마저 널 붙잡을 수 없는 건가봐
우리 다시 생각해 나만 아파하면 돼
니가 그리워져도
너밖에 모르겠다 나는
검법남녀2 OST Part.5
이동욱
2019.07.23

앨범설명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2 OST PART5 발매 
 
‘동욱’에서 새롭게 이름을 바꾸고 활동을 시작한 ‘이동욱’이 검법남녀2 OST PART5에 참여하여 
감성적인 발라드를 완성시켰다.
‘너밖에 모르겠다’라는 곡은 스노우와 드라마’바벨’, ’평일오후세시의연인’ 등 다수 작업을 함께 했던 작곡가 ‘박경돈’이 작곡, 작사를 하여 참여하였다.
 
검법남녀2는 MBC 첫 시즌제 드라마이며 정재영이 맡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법의학자 백범과 정유미가 연기하는 검사 은솔 캐릭터 변화가 두드러진다. 정재영은 어떤 사건을 만나도 척척 해결했던 전 시즌과 달리 갖은 경쟁자들을 만나 고군분투한다. 정유미는 좌충우돌하던 신참에서 2년차 검사로 성장한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노련미를 더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시즌1과는 다른 신선함을 선사한다.
 
[Credit]
 
OST by (주)스노우엔터테인먼트
Executive Produced by 설기태
Producing & A&R by 육현정
Assistant by 정봄 @ SNOWENT
Composed by 박경돈
Arranged by 박경돈
Lyrics by 박경돈
Vocal by 이동욱
Piano by 정재환
Guitars by 박종서
Bass by 진현교
Drum by 박경돈
String arranged by 최인환
Mixed by 박경돈 @ MUSIC LAB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Designed by SNOWEN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