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FIL (필) 첫사랑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첫사랑\2560497\10228103\0\1\Y4ZVoTD8Uu4\https://blog.kakaocdn.net/dn/bUgLPb/btrkyQd9tkl/eeVEke89BrNbjS3k5opelK/img.jpg\

첫사랑 정보

 

작사 굿초이스, 빨간양말 작곡 빨간양말 편곡 빨간양말

 

 

Youtube Official

 

첫사랑 가사

 

아무런 이유 없이 가까이 가게 되고
너 웃는 모습에
나도 몰래 미소를 짓게 되고
살며시 다가온 너의 향기가
온 세상에 가득해
이런 게 정말 사랑인 걸까
살며시 다가오는
이런 게 바로 사랑일까
조금씩 깊어져 너의 향기가
내 마음에 가득히 음
이런 게 정말 사랑인 걸까
조금씩 깊어지는
아무도 몰래 시작된 걸까
너 조차도 모르게
내게 온 처음 사랑일까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OST Part.7
FIL (필)
2018.11.30

앨범설명

놀라운 가창력의 신인!! ’Fil’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었다! OST 참여!!
‘Fil’의 ‘첫사랑’, 11월 30일 런칭
 
옥수수TV 웹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었다' OST Part.7 'Fil’의 첫사랑'이 발매되었다.
신예 보컬 'Fil'은 경희대 포스트모던음악과 재학중이며 매력적인 톤과 뛰어난 곡 해석력으로 듣는이의 귀를 사로잡을 수 있는 보이스의 소유자이다. 영화 마녀에서 극중 주인공이 오디션에서 가창하여 깊은 인상을 남겼던 그 목소리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굵직한 영화와 OST 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한걸음 한걸음 대중들에게 다가가는 그녀 앞으로 그녀의 행보가 기대되지 않을 수 없다
 
'첫사랑'은 감미롭고 단조로운 피아노 선율과 왈츠형식의 잔잔한 분위기를 연출한 곡이다
 
이 곡을 프로듀싱한 작곡팀 빨간양말(임동균.어한중)은 김범수, 김나영, 먼데이키즈, 박보람, 시아준수등 많은 국내 가수들의 OST를 프로듀싱하며 다수의 히트곡 경력을 가지고 있는 베테랑 작곡팀이다. 그리고 다수의 히트 작사가 굿초이스도 이번 곡에 함께 참여하였다
 
[Credit]
 
작사 : 굿초이스, 빨간양말
작곡 : 빨간양말
편곡 : 빨간양말
Piano : 어한중
Synthesizer : 임동균 
Drum brush : 박승수
Recording : 나수민 @벨벳스튜디오
Mix : 최재영 @벨벳스튜디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