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혜경 Rainy Day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Rainy Day\1790\10228185\0\1\jcJqrrZ07qY\https://blog.kakaocdn.net/dn/dEX9Y3/btrkA7Tvrpf/tAs01ZVkWSVakn1geTUkE1/img.jpg\

Rainy Day 정보

 

작사 황용주 작곡 황용주 편곡 황용주

 

 

Youtube Official

 

Rainy Day 가사

 

우연히 펼친 나의 사진첩 속에
작은 소년과 한 소녀의 얼굴
나는 기억해요
우연히 들려온 옛소식들 중에
함께 스쳐간 기억 넌 하늘 위로
그댄 내 품에 감춰왔던
눈물에 간직했던 말들 이젠
그때 그 아이와 그 아이와
걸은 길에 서 있을께요
오 혹시 아니면 나 전해줄께
I Love You
비가 내리던 날 울리던
이 거리를 지나갈께요
한없이 작은 나를
환하게 비춰주던 그 아이와
언제나 그랬듯 바쁜 일과속에
아침 준비에 아이를 보내고
이렇게 살아요
창밖에 들리는 빗소리에 눈 떠
조금 쓸쓸한가요 다시 만나요
그댄 내 품에 감춰왔던
눈물에 간직했던 말들 이젠
그때 그 아이와 그 아이와
걸은 길에 서 있을께요
오 혹시 아니면 나 전해줄께
I Love You
비가 내리던 날 울리던
이 거리를 지나갈께요
한없이 작은 나를
환하게 비춰주던 그 아이와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OST Part.8
박혜경
2018.12.02

앨범설명

원조 음색깡패 ‘박혜경’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었다! OST 참여!!
‘박혜경’의 ‘Rainy Day’, 12월 2일 런칭
 
옥수수TV 웹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었다'OST Part.8 '박혜경’의 ‘Rainy Day'가 발매되었다.
대한민국 대표 여가수 박혜경!! 국내 최다 CF 삽입곡을 부른 박혜경이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 OST 에 마지막 주자로 참여하였다.
성대결절의 어려움을 딛고 방송과 무대에서 활동을 재개하고 있는 박혜경! 그녀의 오랜만의 OST 앨범작업이다.
 
이번 곡 'Rainy Day'는 감미로운 어쿠스틱 기타를 기반으로 비오는날 일상에서 추억을 회상하는 곡이다.
'Rainy Day'는 일본 유명 아이돌 AKB48, SKE48, 노기자카46 등의 아이돌과 작업해온 작곡가 황용주가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고 특히 가수 박혜경의 더 성숙되고 개성있는 보이스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이끌어 내었다.
 
하루살이 고군분투 이연서(김가은 분)가
월드 탑스타 강준혁(성훈 분)을 주으며 벌어지는
달콤살벌 코미디 감금 로맨스.
절정으로 달려가는 그들의 이야기가 기대를 더한다.
 
[Credit]
 
Lyrics by 황용주
Composed by 황용주
Arranged by 황용주
Chorus by 김효수
Recording by나수민 @벨벳스튜디오
Mixed by 최재영 @벨벳스튜디오
Mastering by 도정회 @Sound Ma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