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홍진영 사랑이 좋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이 좋아\418700\2653536\0\1\aFFf3to1B9I\https://blog.kakaocdn.net/dn/bMmyqe/btrkQlDmQwq/4FrYExHQdzSvDLhnZC5WOK/img.jpg\

사랑이 좋아 정보

 

작사 지훈, 개미 작곡 안영민 편곡 오징징

 

 

Youtube Official

 

사랑이 좋아 가사

 

사랑이 좋아 가슴 아파도
누가 뭐래도 난 당신이 최고야
인생이 힘들어도
세상이 날 속여도
난 당신 밖에 없어요
인생이 나를 울게 한대도
당신이 나를 또 웃게 만드니까
다시 힘을 내야지
다시 일어서야지
이게 바로 인생 아닐까
비바람 몰아쳐도 당신이 있고
길 잃어 헤멜 때도 당신이 있어
나는 알아 나는 알아
당신이 내게 전부라는 걸
돈이 없어도 내겐 당신이 있고
친구들 날 떠나도 당신이 있어
난 알아 나는 알아
당신 없으면 나는 못살아
사랑이 좋아 가슴 아파도
누가 뭐래도 난 당신이 최고야
인생이 힘들어도
세상이 날 속여도
난 당신 밖에 없어요
인생이 나를 울게 한대도
당신이 나를 또 웃게 만드니까
다시 힘을 내야지
다시 일어서야지
이게 바로 인생아닐까
슬플 때 내 곁에는 당신이 있고
기쁠 때 웃을 때도 당신이 있어
난 알아 나는 알아
당신 없으면 나는 못살아
사랑이 좋아 가슴 아파도
누가 뭐래도 난 당신이 최고야
인생이 힘들어도
세상이 날 속여도
난 당신 밖에 없어요
인생이 나를 울게 한대도
당신이 나를 또 웃게 만드니까
다시 힘을 내야지
다시 일어서야지
이게 바로 인생 아닐까
부탁해요, 엄마 OST Part.3
홍진영
2015.11.29

앨범설명

부탁해요 엄마 OST "사랑이 좋아"

KBS2 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OST에 트로트의 여왕 '홍진영'이 가세했다. "사랑이 좋아"는 전 세대가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와 기타 연주가 귀를 사로잡는다. 극중 이동출(김갑수)의 옥이(고두심)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가슴 찡하면서 따뜻한 노랫말이 와닿는다. 힘들고 외로울 때, 기쁘거나 슬플 때 이노래가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이 되어 줄 것이다. 안영민이 작곡하고 박신혜의 친오빠로 유명해진 기타리스트 박신원이 기타에 참여하였다. 그리고 로코베리의 로코가 베이스, 안영민이 피아노 연주를 하였다. 시청률 1위에 빛나는 '부탁해요 엄마'의 OST "사랑이 좋아"도 1위를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있다.

CREDIT
작사 : 지훈.개미
작곡 : 안영민
편곡 : 오징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