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조항조 (홍원표 ) 사랑꽃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꽃\1165\2281645\0\1\V45q3BU4Utw\https://blog.kakaocdn.net/dn/kzvdB/btrkQkxGSET/bylPCCaQShayQaYiaixBDk/img.jpg\

사랑꽃 정보

 

작사 엄지영 작곡 알고보니 혼수상태 편곡 알고보니 혼수상태, 뀰

 

 

Youtube Official

 

사랑꽃 가사

 

사랑 사랑 사랑꽃
하나 가슴에 피었다
나이가 아닌
나의 마음이 청춘이랍니다
지나간 세월을 붙잡고
잘했네 잘못했네 하면 뭐하나
지나간 사랑을 붙잡고
따진들 뭐하나
가슴이 춤추는 지금이
나에겐 사랑하는 이윤데
나이를 묻고 명함을 묻고
그런들 무엇을 하나
사랑 사랑 사랑꽃 하나
가슴에 피었다
사랑 사랑 사랑꽃 하나
나에게 피었다
나이가 아닌 나의 마음이
청춘이랍니다
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살다가 한번은 누구나
넘어져 부딪치고 한숨을 쉬지
내일이 없는것 같아도
아침은 또 온다
열정이 숨쉬는 지금이 나에겐
살아가는 이윤데
나이를 묻고 명함을 묻고
그런들 무엇을 하나
사랑 사랑 사랑꽃 하나
가슴에 피었다
사랑 사랑 사랑꽃 하나
나에게 피었다
나이가 아닌 나의 마음이
청춘이랍니다
나이야가라 나의 마음이
사랑이랍니다
기분 좋은 날 OST Part.4
조항조 (홍원표 )
2014.09.12

앨범설명

KBS 왕가네식구들 OST "사랑찾아 인생찾아"를 대 히트시키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국민가수 '조항조'의 SBS 기분좋은날 OST Part.4 사랑꽃 발매!

조항조의 사랑꽃은 구가의서, 너목들, 왕가네식구들, 조선총잡이 ost 와 장윤정, 홍진영 등 트로트를 넘나드는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야의 작품이다. 전주의 플룻은 사랑꽃이 피어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으며, 따뜻한 감성을 표현하기 위하여, 리얼 스트링으로 곡의 뒤뜰을 채우고 있다. 곡을 이끌어가는 조항조의 보컬은 나이를 불문하고 사랑은 아름다운 것이라는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표현하고 있다. 살다가 한번은 누구나 넘어져 부딪치고 한숨을 쉬지만, 내일이 없는 것같아도 아침은 또 온다 라는 가사는 파란만장했던 작곡가의 아버지 인생을 담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