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상우 바보를 위한 노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바보를 위한 노래\253687\718630\0\0\csy6FYs0K_U\https://blog.kakaocdn.net/dn/o0dPn/btrkJ5H53Md/xhWEUrPSCddhDfn73TfKk0/img.jpg\

바보를 위한 노래 정보

 

작사 한성호 작곡 한성호 편곡 한성호

 

 

Youtube Official

 

바보를 위한 노래 가사

 

난 바보라서 그런가봐
아프게 해도 괜찮은가봐
못난 사랑이라 놀려대도
어쩔 수 없는 바보라서
내가 원해 잘했줬던 걸
그것만으로 행복했던 걸
한번이라도 웃어주면 그 미소로 행복해
그녀가 사랑할 사람 올때까지
이렇게 그녀 곁에서 있을 뿐야
줄수 있어 행복한 사랑이라
아무것도 바라지 않아
언제든 손 내밀면 닿을 그곳에
언제든 불러 주면 들릴 그곳에
변함없이 그곳에 있어 줄께
그녈 사랑하니까

내가 택한 사랑이라서
아픔까지도 행복했던걸
한번이라도 돌아봐 주면
난 그걸로 행복해
그녀가 사랑할 사람 올때까지
이렇게 그녀 곁에서 있을 뿐야
줄수 있어 행복한 사랑이라
아무것도 바라지 않아
언제든 손 내밀면 닿을 그곳에
언제든 불러 주면 들릴 그곳에
변함없이 그곳에 있어 줄께
그녈 사랑하니까

내 대신 지켜줄 사람 올때까지
잠시만 그녀 곁에서 있을 뿐야
바라봐도 행복한 사랑이라
아무것도 필요치 않아
언제나 기대여서 쉴 수 있도록
언제나 같은 모습으로 있을께
인사도 없이 날 떠나 간대도
감사하며 보낼께 넌 바보라서

미남이시네요 OST (Part 2)
박상우
2009.11.13

앨범설명

OST의 신기록을 세우는 미남이시네요 OST Part2 전격 발매!

드라마 방영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OST의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두 번째 OST가 발매된다.

‘미남이시네요 OST1’에서는 극 중 밴드그룹으로 나오는 A.N.JELL (장근석,박신혜,이홍기,정용화)의 노래가 들어 있어 드라마의 감동을 OST에서도 느낄 수 있었다.
이번 OST2에서는 9th STREET가 부른 ‘말도없이’을 극 중 황태경역을 맡고 있는 배우 장근석 버전으로 수록되어 있으며 또 다른 솔로 곡‘Good Bye’가 들어있어 가수로써 손색없는 가창력을 선보인다.

또한, 극 중 고미남을 언제나 뒤에서 바라보고 있는 강신우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으로 극 중에서 신우가 직접 노래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바보라서’는 SBS드라마 ‘시티홀’에서 ‘사랑하고 사랑합니다’의 곡으로 이름을 알린 신인가수 박상우가 불렀다.

‘미남이시네요 OST1’에서 박신혜가 불러 화제를 모았던 사랑스런 보이스가 매력적인 ‘Lovely Day'는 전 앨범과는 다른 어쿠스틱 버전으로 새로 편곡하여 예전 버전과는 또 다른 느낌의 노래를 들을 수 있으며, 극 중 황태경과 고미남의 애절한 감정을 연결시켜 주는 ‘어떡하죠’는 신인가수 박다예가 불러 그 애절함을 더했다.

이번 ‘미남이시네요 OST2’에는 많은 팬들을 기다리게 했던 장근석의 솔로 곡을 비롯해 OST1과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