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장근석 어떡하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어떡하죠\57789\731452\0\1\r3wFsUdjrh0\https://blog.kakaocdn.net/dn/zjME7/btrkK67NAr2/rkirSUmVUGZHESOMmo38GK/img.jpg\

어떡하죠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어떡하죠 가사

 

한 걸음만큼 그댈 보내면 눈물이나
한 걸음만큼 그대가 가면
또 눈물이 흘러와
손을 뻗어도 손 내밀어도
닿을 수 없는 곳으로
그대 가는데 잡지 못하고
난 울고만 있죠
어떡하죠 어떡하죠
그대가 떠나가네요
어떡하죠 어떡하죠
날 두고 떠나가네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목 놓아 불러 보지만
그댄 듣지 못해요
가슴으로만 외치고 있으니
하루 온종일 지워 보지만 또 떠올라
하루 온종일 이별하지만
또 다시 떠올라
손을 뻗어도 손 내밀어도
안을 수 없는 곳으로
그댄 가지만 잡지 못하고
난 울고만 있죠
어떡하죠 어떡하죠
그대가 떠나가네요
어떡하죠 어떡하죠
날 두고 떠나가네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목 놓아 불러 보지만
그댄 듣지 못해요
가슴으로만 외치고 있으니
어떡하죠 어떡하죠
난 오직 그대뿐인데
어떡하죠 어떡하죠
그대가 떠나가네요
어떡하죠 어떡하죠
날 두고 떠나가네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목 놓아 불러 보지만
그댄 듣지 못해요
가슴으로만 외치고 있으니

미남이시네요 OST 스페셜
장근석
2009.12.02

앨범설명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 입어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스페셜 싱글 발매! 장근석 [어떡하죠]

얼마 전 뜨거운 팬들의 관심과 아쉬움을 뒤로 하고 종영한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도도하면서도 엉뚱한 A.N.JELL의 리더 황태경 役을 맡아 연기력과 스타성을 동시에 인정 받은 장근석. 드라마 속에서 박신혜 (고미남)을 향한 애절한 사랑을 표현 한 곡 '어떡하죠'가 미남 폐인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 입어 디지털로 발매!
[미남이시네요 Part2]를 통해 신인 가수 박다예가 부른 바 있는 '어떡하죠'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내며 바라볼 수 밖에 없는 가슴 아픈 마음을 진솔하게 담은 가사로 드라마 내에서 장근석, 박신혜 등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되기도 했던 바로 그 곡. [미남이시네요]의 종영으로 안타까워 하고 있는 팬들에게 이번 장근석의 '어떡하죠'는 작은 단비같은 선물이 될 것임에 틀림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