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투영 (2Young) 세렌디피티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세렌디피티\743113\2213381\0\1\a32ZIuovwxY\https://blog.kakaocdn.net/dn/DlPEp/btrkWOSwDej/qmg49Bl5rKQKrMfDteeGwK/img.jpg\

세렌디피티 정보

 

작사 한경혜, 서래클럽 작곡 Vinyl House 편곡 Vinyl House

 

 

Youtube Official

 

세렌디피티 가사

 

Can you show your mind tonight
Can you show your mind tonight
거미집이 지어진 걸까
머릿속이 마구 엉키지
그의 몇 배로 엉킨 심장은
네 탓인 걸
갖지 못한 세상 한 가지 사랑
니가 자꾸 몰려와
나도 모르게 너만 찾는
내 두 발 아니
Dizzy lonely tonight
내가 두 명이 된 것만 같아
널 만난 후로
조금씩 하나씩 변해가 내가
정말 이상하지
설렘 불안 섞인 가슴이
어쩜 놓칠까 봐 겁나
나는 모르는 너의
세상이 더 알고 싶어
말해줘 들려줘 보여줘 너를
공기마저 다른 우리
사랑할 수 있을까
내겐 너무 완벽한 너
사랑보다 먼저 온 두통
나는 종일 밤이 되었지
너의 아침을 갖고 싶은 내 맘을 아니
Dizzy lonely tonight
내가 두 명이 된 것만 같아
널 만난 후로
조금씩 하나씩 변해가 내가
정말 이상하지
설렘 불안 섞인 가슴이
어쩜 놓칠까 봐 겁나
나는 모르는 너의
세상이 더 알고 싶어
말해줘 들려줘 보여줘 너를
공기마저 다른 우리
사랑할 수 있을까
나를 특별하게 만들어줘
나는 믿을래 세렌디피티
그 운명의 손
Hopefully I wanted to be one not two
같은 곳에 세워
너를 알아보게 했음을
너도 나를 알아봐 줘
나는 모르는 너의 세상이
더 알고 싶어
말해줘 들려줘 보여줘 너를
공기마저 다른 우리
사랑할 수 있을까
나를 특별하게 만들어줘
상속자들 OST Part 4
투영 (2Young)
2013.10.30

앨범설명

최고의 화제작, SBS '상속자들' OST PART4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크리스탈, 강민혁 등 화려한 라인업에 빛나는 SBS 미니시리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이 연일 화제다.'상속자들'의 OST는 드라마의 인기 고공행진과 함께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주는 명품 OST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30일 공개되는 PART4에는 드라마 1, 2회에 삽입되어 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 "세렌디피티"(노래: 투영(2Young))와 달달한 분위기의 "아랫입술 물고"(노래: 에스나) 두 곡이 담긴다.

주옥 같은 노래들로 극의 매력을 한층 더해주는 상속자들 OST는 PART1의 메인 테마곡 "말이야"(노래: FT아일랜드 이홍기)와 PART2의 "러브 이즈"(노래: 브로맨스)를 시작으로 최근 PART3로 공개된 이민호-박신혜 테마곡 "모먼트"(노래: 2AM 이창민), "사랑이라는 이름으로"(노래: 빅스 켄), 리메이크 버전 "두 사람"(노래: 브로맨스 박장현)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상속자들'은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청춘 로맨틱 코미디로, 대한민국 상위 1%의 상속자들이 지극히 평범하고 현실적인 여주인공을 둘러싸고 벌이는 달콤하면서도 설레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담아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 "세렌디피티" 노래 : 투영(2Young) / 작사 : 한경혜, 서래클럽 / 작곡 : VINYL HOUSE / 편곡 : VINYL HOUSE
"세렌디피티"는 쉬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미디엄템포의 모던 락으로 '상속자들' 1~2회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곡이다. 드라마에 깊이 스며들어 멜로디만 들어도 주옥 같은 장면들이 스쳐 지나갈 정도로 극의 매력을 잘 살린 곡으로, '공기마저 다른 우리 사랑할 수 있을까'라는 가사처럼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2. "아랫입술 물고" 노래 : 에스나 / 작사 : 한경혜 / 작곡 : 김재양 / 편곡 : R307
"아랫입술 물고"는 드라마에 수록된 후 노래를 부른 에스나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로 화제를 모았다. 달달한 R&B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기대해도 좋은 날이 올 거야'라는 가사처럼 가슴 설레는 달콤한 사랑 노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