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환희 가지마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가지마\1928\2064930\0\1\reb5c79uAaE\https://blog.kakaocdn.net/dn/Xnlcd/btrkHJsuKUy/us8YW9aRmP0Oc5Z1Z8cHK0/img.jpg\

가지마 정보

 

작사 환희, 멜로딘 준영 작곡 멜로딘 준영 편곡 멜로딘 준영

 

 

Youtube Official

 

가지마 가사

 

이별인 가봐 잡아도 떠나나 봐
잊으려 해도 지우려 해도
잊혀 지질 않아
사랑했던 기억 버리고
추억을 모두 잘라내도
자꾸 떠올라 또 생각나
지워지지 않아
넌 내 곁에 없는데
가지마 너 가지마
마지막인 내 사랑
나 서럽게 서럽게 울어도
넌 내게 없잖아
울지 말자 울지마
사랑해도 가질 수 없는 널
보내야 하니까
너무 아파서 가는 널 볼 수 없어
끝난 건가 봐
이젠 볼 수 없는 건가 봐
그대 때문에 내 모든 것들
바꿀 수 있었죠
믿어 달라는 내 고백이
이젠 물거품이 돼 버렸어
잊지 말아요 우리 추억이
헛되지 않기를 간직하고 살게요
가지마 너 가지마
마지막인 내 사랑
나 서럽게 서럽게 울어도
넌 내게 없잖아
울지 말자 울지마 사랑해도
가질 수 없는 널 보내야 하니까
너무 아파서 널 보낼 수가 없어
한번만이라도 널 다시 볼 수 있다면
잡고 싶어 너무 보고 싶어
힘들고 너 지칠 때 내가 필요 하다면
꼭 돌아와 돌아와
내 곁에 난 여기 있잖아
울지마 너 울지마 힘들어 하며
우는 니 모습 볼 수가 없잖아
행복해야 돼 니가 아픈 건 싫어
내가 웃을 수 있게
빠담빠담 OST Part.3
환희
2012.01.16

앨범설명

'환희'의 가슴을 적시는 아름다운 이별 노래. Jtbc 월화 드라마 [빠담빠담 O.S.T Part.3], "가지마" 2012년 1월 16일 공개
 
드라마 OST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Jtbc 월화 드라마 '빠담빠담' OST 그 세 번째 파트, "가지마"가 2012년 1월 16일 공개됐다. 슬프고도 아름다운 이별노래, "가지마"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적실 주인공은 바로 '환희'. 군 복무로 인해 공백기간을 보내고 있는 환희가 플라이투더스카이(FLY TO THE SKY) 시절부터 솔로 앨범까지 오랜 기간 함께 작업해 온 작곡가 멜로딘 준영과 함께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들고 온 것이다.
 
"가지마"는 환희의 특기라고 할 수 있는 호소력 충만한 발라드이며, 시작부터 흐르는 어쿠스틱 기타 연주는 노래에 감미로움을 더한다. 그의 애절하고도 우수 섞인 목소리는 이별에 대한 아픔을 말하면서도 떠나 보내는 이의 행복을 바라는 내용의 가사를 더욱 더 공감가게 만들며, 듣는 이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든다. 노래 내내 때로는 경건하게 때로는 웅장하게 들리는 스트링 세션은 노래가 자아낼 수 있는 감정을 극대화시켜 감동을 최대치로 이끈다.
 
환희는 1999년 남성 2인조 그룹 '플라이투더스카이'로 데뷔한 이래, 2011년 7월, 입대를 4개월 앞두고 발표한 첫 솔로 정규앨범까지 10년 이상 그만의 감성적인 R&B 발라드 창법으로 팬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왔으며, '골든 디스크'를 비롯해 '가요 대전', '코리안 뮤직어워드' 등 수많은 상을 휩쓸었다. 작곡가 멜로딘 준영은 플라이투더스카이를 비롯해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이루 등 내로라 하는 아티스트들과 오랜 시간 같이 작업해온 실력파이다. 특히 "가지마"는 환희가 직접 작사를 하여 화제가 되었다.
 
드라마 '빠담빠담'은 Jtbc의 정우성, 한지민, 김범 등의 화려한 캐스팅, 김규태 감독, 노희경 작가 등의 연출진만 보더라도 시청자들에게 무한한 감동을 선사하려는 제작진의 포부가 느껴진다. 드라마는 기적적으로 시간을 뛰어넘어 살아난 주인공의 이야기로 시작되지만, 기적은 특별한 누군가에게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모든 인간에게 공평하게 늘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희망적인 판타지이다. 주인공 양강칠과 정지나의 사랑이 깊어가는 가운데 하나씩 드러나는 과거와 그에 얽힌 음모가 밝혀지면서 드라마도 어느 새 클라이막스를 맞고 있다. 2012년 1월 16일 공개된 "가지마"는 드라마 전체를 아우르는 애절함과 감동을 고스란히 선사할 것이며 노을의 "살기 위해서", 제아의 "그대 바보"에 이어 시청자의 가슴속에 남을 명곡이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