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형중 혼잣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혼잣말\5247\2203616\0\1\kQTQVwrDyqE\https://blog.kakaocdn.net/dn/bP3ujR/btrkWO54qBT/qRWK6nBgYXP4XwPAclIWq0/img.jpg\

혼잣말 정보

 

작사 와사비사운드 작곡 와사비사운드 편곡

 

 

Youtube Official

 

혼잣말 가사

 

니 옆에 있어서 널 볼 수가 있어서
넌 몰랐었겠지만
항상 뒤에 있었다고
니 곁에 있는게 내게는
행운이였다고
한숨섞인 혼잣말을 해본다
아쉬운 마음뿐이지만
이렇게 끝내는게
내가 할 수 있는 전부라서
사랑한단 말도 못했는데
두번 다시 말하지 못할 것 같은데
혹시 많은 시간이 흘러 다시 만나면
그땐 말할께 내가 사랑한 사람
너였다고
해주고 싶은게 해주지 못한게
너무나 많아서 너무나도 많아서
아쉬운 마음뿐이지만 이렇게
끝내는게
마지막으로 내가 할 수 있는
전부라서
사랑한단 말도 못했는데
두번 다시 말하지 못할 것 같은데
혹시 많은 시간이 흘러 다시 만나면
그땐 말할께 내가 사랑한 사람
언제까지나 그게 너라고
사랑했던 니가 멀어진다
멈춰있던 뜨거운 눈물이 떨어진다
혹시라도 초라한 내 모습 들킬까봐
고갤 숙이고 혼잣말을 한다
니 곁에 있는게 내겐 행운이라고
불의 여신 정이 OST Part.6
김형중
2013.10.02

앨범설명

MBC 월화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 Part.6] "혼잣말" 이 공개되었다!

"좋은 사람", "그랬나봐"로 잘알려진 가수 김형중이 오랜만에 불의 여신의 6번째 OST "혼잣말"의 가창에 참여하면서 그의 따뜻한 목소리가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더 아름답게 만들고있다. "혼잣말" (작사: WasabiiSound 작곡: WasabiiSound) 은 정적인 어쿠스틱 기타반주에 김형중의 애절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극중 화령 (서현진)을 바라보는 육도 (박건형)의 마음을 잘표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