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태현 눈물이 펑펑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눈물이 펑펑\675107\2251072\0\1\TJHabawEp4Y\https://blog.kakaocdn.net/dn/pVThd/btrk18jswPd/6ceiOp9USLbJiKRtVUGkwk/img.jpg\

눈물이 펑펑 정보

 

작사 박진호 작곡 박진호, 남혜승 편곡 박진호

 

 

Youtube Official

 

눈물이 펑펑 가사

 

내 앞을 걸어가는 그대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그대는
내가찾던 그사람 늘 꿈꾸던 만남
그댄 그런 사람
내곁에 있으면 시간은 달리듯 가고
멀리 그대가 떠나면 내 시간은 멈춰
사랑이 점점 깊어지네요 오늘도
그대와 내가 더 가까워 져요
메마른 세상아래 그대는
밝게 핀 꽃처럼
모든걸 넌 아름답게 하죠
눈물이 펑펑 흘러내리던 어느날
그대는 나의 두눈이 되었죠
내 가슴 처럼 울고 눈물흘리던
그대라는
사람을 난 사랑하게 되죠
별안간 꿈처럼 눈을 뜨면
아름다운
우리 추억이 사라질까
두려워 난 가끔
눈물이 펑펑 흘러내리던 어느날
사랑이 점점 깊어지네요 오늘도
그대와 내가 더 가까워져요
메마른 세상아래 그대는
밝게 핀 꽃처럼 모든걸 넌
아름답게 하죠
눈물이 펑펑 흘러내리던 어느날
그대는 나의 두눈이 되었죠
내 가슴 처럼울고 눈물 흘리던
그대라는
사람을 난 사랑하게 되죠
엔젤아이즈 OST Part.2
김태현
2014.04.14

앨범설명

김태현 (DICKPUNKS) [엔젤아이즈 OST Part.2] "눈물이 펑펑"

SBS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의 두 번째 ost "눈물이 펑펑"은 딕펑스 멤버 '김태현'의 따뜻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만나보게 되었다. 지난 1,2부 방송을 통해 잠시 공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방송직후부터 곡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어 이번 발매 소식이 시청자들에게 큰 기쁨을 줄 것으로 보여진다. '눈물이 펑펑'은 극중 주인공(이상윤,구혜선)들의 love테마로, 따뜻하면서도 애틋함이 묻어나는, 애절함마저 느껴지는 멜로디와 ,무엇보다 극중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하는듯한 가사가김태현의 명품 보이스와 만나 듣는 이들의 마음에, 첫사랑 같은 설레임과 그리움을 동시에 느끼게 해줄 것이라 기대한다. 광고, 드라마, 헤비메탈계에서도 유명세를 타고있는기타리스트 '노경환'의 연주와 가슴을 적시는 스트링 연주의 환상적인 조합에 귀를 기울여 보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