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건 사랑해도 너무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해도 너무나\14801\2252536\0\1\zPTfYf93MOg\https://blog.kakaocdn.net/dn/cdgWPI/btrkK70Rhkm/C1ABUJvvVZKGmf8Lv5zQL1/img.jpg\

사랑해도 너무나 정보

 

작사 박진호 작곡 박진호, 남혜승 편곡 박진호

 

 

Youtube Official

 

사랑해도 너무나 가사

 

습관처럼 또 이렇게 너와 있던
이 자리에 나도 모르게 바보처럼
걸어왔죠
바라보는 이 곳에서 너와 함께
손을 잡고 사랑했는데
그런데 넌 왜
다시 또 이곳에 홀로 눈물을
삼키며 그대 바라며 기다리는지
널 잊지못해서 나는 한참을더
헤매다 그제서야 울고있는
날 알게 돼
사랑해도 너무나 사랑했던 그대를
보낼수 없어 가슴 한켠에
나는 묻어둔다
그리워도 너무나 아플만큼 그리워
내 가슴속에 네 이름만이 남는다
다시 또 이곳에 홀로 눈물을
삼키며 그대 바라며 기다리는지
널 잊지못해서 나는 한참을 더
헤매다 그제서야 울고있는
날 알게 돼
사랑해도 너무나 사랑했던 그대를
보낼수 없어 가슴 한켠에 나는
묻어둔다
그리워도 너무나 아플만큼 그리워
내 가슴속에 네 눈물이 남는다
구름에 가린 달처럼 흐릿해진
너의 기억을 본다 넌 여기 없는데
사랑해도 너무나 사랑했던 그대를
보낼수 없어 가슴 한켠에 나는
묻어둔다
그리워도 너무나 아플만큼 그리워
내 가슴속에 네 이름만이 남는다
엔젤아이즈 OST Part 3
윤건
2014.04.21

앨범설명

SBS '엔젤아이즈' OST Part 3. “사랑해도 너무나”

드라마의 첫 방송 직후부터 드라마에 삽입된 음악들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의 세 번째 OST가 많은 시청자들의 기다림 속에 드디어 공개됐다. 엔젤아이즈 OST Part 3. "사랑해도 너무나"는 가슴을 건드리는 윤건의 감성적인 보이스로 만나게 되었다. 엔젤아이즈의 남혜승 음악감독이 '수개월 전 '엔젤아이즈'의 대본을 처음 읽자마자,엔젤아이즈의 OST 가창자로 가장 먼저 떠올렸던 가수가 '윤건'이었다~'라고 말 할 만큼, 윤건의 매력적인 보이스는, 이 드라마의 아름답지만 가슴 아픈 첫사랑의 스토리와 너무나도 잘 어울려, 엔젤아이즈를 사랑하는 많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더욱 자극시킬 것으로 보인다.

엔젤아이즈의 극중 남자 주인공인 동주(이상윤)의 테마로 만들어진 “사랑해도 너무나”는 과장되지 않은, 마치 드라마의 대사를 연기하듯 노래하는 도입부와,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섬세한 창법으로 노래한 것이 특징이며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윤건만이 표현해 낼 수 있는 그만의 색깔로 완성도를 높였다. “사랑해도 너무나”는 4월 21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한편 드라마에 이미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일으킨 백아연의 OST에 대한 출시문의와 함께 '명품 드라마 OST'라는 평을 받고 있는 '엔젤아이즈' OST를 향한 팬들의 기대가 높아, 향후 그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