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백아연 내게 남은 세가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게 남은 세가지\646173\2254354\0\1\LDrI3xMH3M8\https://blog.kakaocdn.net/dn/bhB7hF/btrkZMOtZTl/5UiIQMMrzLmtRMpC8uUq8K/img.jpg\

내게 남은 세가지 정보

 

작사 박진호 작곡 남혜승, 박진호 편곡 박진호, 박나영

 

 

Youtube Official

 

내게 남은 세가지 가사

 

널 잊는 방법을 몰라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기도 하죠
어떻게 하나요
어떻게 잊어야 할까요
가르쳐 줄 순 없나요
누구를 만나던 항상 이별이란
이름으로 또 물어보죠
이렇게 하나요
그럼 잊을 수 있나요
하나둘씩 알아가고 있죠
내가 알게 된 첫 번째
그대 없이 울지 않기
두 번째 혼자 걷지 않기
세 번째 아파도 그대 이름을 부르며
따뜻한 그대의 두손을 찾지 않기
하루를 살아도 나는 그대
눈을 보고 웃고 싶다고 했죠
이렇게 내안에 아직
그대가 숨쉬는데
어떻게 나 잊을 수 있나요
내가 알게 된 첫 번째
그대 없이 울지않기
두 번째 혼자 걷지 않기
세 번째 아파도 그대 이름을 부르며
따뜻한 그대의 두 손을 찾지않고
언제라도 그대 없이 웃어보기
그립단 말은 하지 않기
슬퍼도 아파도 그대 이름을 부르며
다시는 그대 찾지 않기
이것만 기억해줘요 내가 혹시
그대에게 힘들어 간대도
내게 웃으며 바라보지는 마세요
내가 알게된 첫 번째
그대 없이 울지 않기
두 번째 혼자 걷지 않기
세 번째 아파도 그대 이름을 부르며
따뜻한 그대의 두손을 찾지 않기
엔젤아이즈 OST Part 4
백아연
2014.05.02

앨범설명

[SBS 엔젤아이즈 OST Part 4] "내게 남은 세가지"

 SBS주말 드라마 '엔젤아이즈'의 네 번째 OST "내게 남은 세가지"는 '백아연'의 청아한 목소리로 만나게 되었다. 극중 여자주인공인 수완(구혜선)의 테마로 만들어진 ”내게 남은 세가지“는, 사랑하지만 이별을 해야만 하는 수완의 심정을 노래한것으로 ,슬프면서도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에 백아연 특유의 맑고 깨끗하면서도 가슴을 파고드는 목소리가 더해져 그 빛을 발한다. 이 노래는 '백아연이 아니면 안 된다'는 음악팀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백아연'과 음악팀이 함께 작업을 하게 되었고, 그녀가 녹음하는 내내 관계자들은 그녀의 목소리에 매료되었다는 후문이다. '백아연'이 부르는, 슬프지만 아름다운 노래 "내게 남은 세가지"는 많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아련한 첫사랑의 추억 속에 빠져들게 할 것이라 기대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