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트리튜브 (Tree Tube) 이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이유\2745802\10326609\0\1\xzJwWunhH7k\https://blog.kakaocdn.net/dn/FUmNv/btrkZLB2qjU/okkAQGepJhj2SxL4VQIs7K/img.jpg\

이유 정보

 

작사 트리튜브 (Tree Tube) 작곡 트리튜브 (Tree Tube) 편곡 트리튜브 (Tree Tube)

 

 

Youtube Official

 

이유 가사

 

사라져 가는 그림자처럼
다가갈 수가 없어
작은 설렘조차 더 두렵기만 해
갈 곳을 잃은 내게
다가와 나의 손을 잡아주던 너
그렇게 다시 나를 살게 해
사랑한다는 말 그리워하는 마음
너와 함께 했던 꿈만 같은 일
널 사랑한다고 네가 보고 싶다고
더는 말할 수가 없지만
아파도 행복한 이유
여전히 나는 너를 기다리는지
이렇게 다시 너를 불러봐
사랑한다는 말 그리워하는 마음
너와 함께 했던 꿈만 같은 일
널 사랑한다고 네가 보고 싶다고
더는 말할 수가 없지만
아파도 행복한 이유
내 모든 기억들이 너로 가득 차
이젠 지울 수가 없다 해도 내겐
사랑한다는 말 그리워하는 마음
너와 함께 했던 꿈만 같은 일
널 사랑한다고 네가 보고 싶다고
더는 말할 수가 없지만
아파도 행복한 이유
의사 요한 OST Part.7
트리튜브 (Tree Tube)
2019.09.06

앨범설명

'트리튜브 (Tree Tube)' [의사 요한 OST Part.7]
 
지성, 이세영 주연의 SBS 금토드라마 ‘의사요한’의 마지막 OST ‘이유’가 공개되었다.
 
이번 노래는 싱어송라이터 ‘트리튜브’가 작사에서부터 작곡, 편곡, 그리고 직접 가창까지 작업하여 완성되었다. 트리튜브’는 가수 이재훈, 김조한, 최백호 등과 함께 곡 작업을 통해 이름을 알린 아티스트로 뮤지컬에서도 음악감독 역할을 하며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해온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이다.
 
OST Part.7 ‘이유’는 마음을 열고 고백한 강시영(이세영 분)에 대한 차요한(지성 분)의 마음을 전하는 곡이다. 강시영이 내밀어 준 손을 잡으며 아프지만 행복하다고 말하는 차요한의 아련한 마음이 녹여진 가사가 특히 인상적이며, 트리튜브의 힘 있고 감성적이면서도 진정성 있는 목소리가 곡을 완성 지었다.
 
[Credit]
Produced by 트리튜브(TreeTube)
Lyrics, Composed, Arranged by 트리튜브(TreeTube)
Vocal Directed by 원창준
Piano, Guitars, Bass, Orchestrated & Rhythm Programmed by 트리튜브(TreeTube)
Drum 김도휘
Chorus 트리튜브(TreeTube)
Recorded by 원창준 @Iplay Music, 트리튜브(TreeTube) @서경대학교 206 Sound
Mixed by 원창준 @Iplay Music
Mastered by 원창준 @Iplay Musi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