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The One (더원) (정순원) 겨울사랑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겨울사랑\160816\2175837\0\1\bvKB2JGFSi0\https://blog.kakaocdn.net/dn/dTTxz3/btrkK7forLh/DIv737ltADjhgQtgGAKi50/img.jpg\

겨울사랑 정보

 

작사 백민혁, 회장님 작곡 백민혁, 회장님, 김원 편곡

 

 

Youtube Official

 

겨울사랑 가사

 

나는 그댈 알고 있습니다
말하지 않아도 느낍니다
그런 나와 닮은곳이 많은
아픈 사람이죠
사랑따윈 배워보지 못해
잘 알지 못할걸 나는 알죠
하지만 그대란 사람 내
운명인걸 느끼죠
하얀 눈꽃처럼 여린 나의 사람
그 사람이 나를 아프게 하네요
오 바람이 불어와 멀리 그댈
데려갈것만 같아
오늘도 그 옆을 지키고 있네요
빌어봅니다 하늘에라도
나의 기도가 닿을수있게
바래봅니다 이젠 멈출수도
없는 독한 사랑에
내 삶이 조각나도 그저
단 한사람 오직 단 한사람
거부하지 못할 운명 같은 사랑
그 사람이 나를 슬프게 하네요
찬 겨울이 밀려와 내 온 몸이
다 얼어버린대도
언제나 그 옆에 내가 있을게요
그댈 사랑해요 그댈 안을게요
언제나 그옆을 지켜줄게요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Part.2
The One (더원) (정순원)
2013.02.20

앨범설명

오수, 오영의 겨울 사랑이야기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보컬리스트 '더원'의 "겨울사랑"이 공개 되었다.
SBS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Part .2] 더원 "겨울사랑" 2013년 2월 20일 런칭.


최고의 핫이슈로 떠오른 SBS 수목드라마 '그겨울 바람이분다'와 함께 OST또한 반응이 뜨겁다. 메인 타이틀 더원의 "겨울사랑"은 애절한 멜로디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함께 잘 어우려져 있는 곡으로 오프닝 엔딩을 장식하면서 팬들의 감성을 자극시키는데 성공했다. 이로 인해 음원이 나오기도 전에 제작사측까지 음원공개 문의전화가 빗발치고 한주간 멜론 검색순위에서 10위권 안에 계속 랭크 되어있는 기현상이 발생하고 있다.

이 곡은 너무 상처받은 남녀지만 서로에게 너무나 똑같은 자기 자신을 발견하고 연민의 감정에서 사랑을 깨닫게 되고 운명적 사랑의 길로 함께 걸어가는 내용을 따뜻하고 애뜻하고 웅장한 느낌의 발라드 곡에 실었다. 작곡은 드라마 '빛과 그림자', '무사 백동수' 등OST쪽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감성 발라드 작곡가 백민혁, 회장님이 맡았고 작사는 백민혁, 회장님, 김원 등 3명이 뭉쳐 작사의 완성도를 최대한 끌어올렸다. 세션참여로는 드럼 강수호 기타 정수완 베이스 이태윤 코러스 김현아 스트링 융스트링 등 우리나라 최고의 세션들이 곡의 완성도에 힘을 실어주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