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나비 (안지호) 느낌이 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느낌이 와\242868\1210051\0\1\zVe92b0_nt4\https://blog.kakaocdn.net/dn/cdDEC5/btrk17rlSnl/ZYy5DMds8gCSKpmYoJHey0/img.jpg\

느낌이 와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느낌이 와 가사

 

느낌이 와 내 안에 들어와
자꾸 내 가슴에 차올라
너의 숨소리조차
니가 하는말 처럼 내겐 들려
사랑이 와 내 맘을 훔쳐가
다 잃어도 나는 좋아
사랑할수록 사랑해서 행복해

눈빛이 말하잖아
심장이 소리치고 있잖아
감추려고 해봐도
몸도 마음도 숨길 곳이 없잖아
날숨처럼 들숨처럼
나는 또 널 부르고 있어
넌 자석의 극처럼 한 몸인 것처럼
또 나를 원하고 있어
느낌이 와 내 안에 들어와
자꾸 내 가슴에 차올라
너의 숨소리조차
니가 하는말 처럼 내겐들려
사랑이 와 내 맘을 훔쳐가
다 잃어도 나는 좋아
사랑할수록 사랑해서 행복해

눈빛이 말하잖아
심장이 소리치고 있잖아
감추려고 해봐도
몸도 마음도 숨길 곳이 없잖아
날숨처럼 들숨처럼
나는 또 널 부르고 있어
넌 자석의 극처럼 한 몸인 것처럼
또 나를 원하고 있어
웃음이나 마음에 윤이나
내가 너때문에 빛이나
이 세상 모두가
니가 꾸는 꿈처럼 이젠보여
행복이 와 매일 더 닮아가
니가 되는게 난 좋아
너는 또다른 나라는 걸 기억해
느낌이 와 내 안에 들어와
자꾸 내 가슴에 차올라
내 숨소리조차
니가 하는말 처럼 내겐들려
사랑이 와 내 맘을 훔쳐가
다 잃어도 나는 좋아
사랑할수록 사랑해서 행복해

49일 OST Part.2
나비 (안지호)
2011.03.17

앨범설명

SBS 미니시리즈 [49일 OST] 두 번째 눈물 part.2 나비(NAVI) – “느낌이 와”

수많은 화재를 뿌리며 시청자들의 높은 기대 속에 방영을 시작한 SBS 수목 미니시리즈 ‘49일’ 순도 100% 의 눈물 3방울을 모으기 위해 송이경(이요원)의 몸을 빌린 신지현(남규리)의 고분분투가 시작됐다. 두 번째로 공개되는 49일OST part,2에 최근 탄탄한 실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으며 주가를 높이고 있는 여자 솔로가수 ‘나비’가 참여해 드라마의 영상과 함께 나비 만에 신선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가수 나비는 2008년 데뷔해 여러 장의 싱글을 출시하며 팬들과의 거리를 좁혀오고 있는 실력파 여성 싱어송라이터로서 얼마 전 나비는 첫 정규앨범인 [HELLO]에서 타이틀곡 “잘 된 일이야”를 히트시키며 ‘폭풍 가창력’, ‘가창력 종결자’ 등의 수식어가 나올 만큼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메인 테마 곡인 ‘느낌이 와’는‘파리의 연인’ ‘미남이시네요’ ‘찬란한 유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웃어요 엄마’에 이어 49일의 메인 프로듀싱을 맡은 히트메이커 음악감독 박세준 작곡 ‘한 남자’의 조은희가 작사한 곡으로 템포 있는 신나는 리듬과 나비의 시원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POP곡 이다. 빙의라는 새로운 소재에 색깔 있는 연기자들과 실력파 아티스트이 만들어낼 명품 컨텐츠에 더 큰 기대를 모아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