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정엽 (안정엽) 가시꽃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가시꽃\265067\902354\0\1\olAkI0N5iLA\https://blog.kakaocdn.net/dn/BI3vL/btrkWOMzYLh/ZqEKKZ04Vd3JeHhAsOrgXk/img.jpg\

가시꽃 정보

 

작사 권태은 작곡 권태은 편곡 권태은

 

 

Youtube Official

 

가시꽃 가사

 

네 눈빛 속에 내가 보일 때
사랑한다 말해주고 싶어
네 손이 나를 스쳐 지나면
너를 품에 껴안고 싶어
하루하루 커져만 가는
내 가시가 널 아프게 해서
숨기려고 애를 써 봐도
네 앞에 서면 내 눈물 들켜버리지
아프게 너를 밀어 내 봐도
언제나 넌 내 맘속 그 자린걸
멈출 수 없는 나의 사랑이
아직도 너를 보낼 수 없나봐

너의 향기가 내게 남아서
아직 너를 잊을 수 없는걸
너의 눈물이 아직 느껴져
그렇게 내가 아파하나봐
언제나 난 니 주윌 맴돌지
내 가시가 널 아프게 해서
숨기려고 애를 써봐도
네 앞에 서면 내 눈물 들켜버리지
아프게 너를 밀어 내 봐도
언제나 넌 내 맘속 그 자린걸
멈출 수 없는 나의 사랑이
아직도 너를 보낼 수 없나봐
널 추억이라고 나를 속이며
그렇게 잊고 싶었어
널 위해 모든 걸 해줄 순 있지만
널 보내줄 수가 없어

그리워 니가 너무 그리워
가질 수 없는 너를 사랑해
아프게 너를 밀어 내 봐도
언제나 넌 내 맘속 그 자린걸
멈출 수 없는 나의 사랑이
아직도 너를 보낼 수 없나봐

나쁜남자 OST Part.1
정엽 (안정엽)
2010.05.26

앨범설명

[나쁜남자] OST Part. 1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와 최고의 영상이 만난 2010년 최고의 드라마 ‘나쁜남자’! OST드라마 기획단계부터 일본 NHK공중파 편성 확정!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이형민 감독 연출! 김남길, 한가인, 오연수, 김재욱 캐스팅으로 방영 전부터 수많은 화제가 된 SBS 드라마스페셜 ‘나쁜남자’ OST Part.1의 타이틀 “가시꽃”이 공개되었다. ‘미안하다 사랑한다’, ‘올인’등 국내 최고의 음악 감독인 최성욱이 드라마 음악을 맡고 JYP 수석 프로듀서로 노을의 "청혼", God의 "보통날"등 감성적인 발라드를 작곡해온 권태은이 앨범 프로듀서를 맡았다.

국내 최 정상급 작곡가들이 참여한 웰메이드 앨범 ‘나쁜남자’ OST에서 첫 번째로 공개되는 “가시꽃”은 최근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 특유의 섬세하고 절제된 감성보컬과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전 수록 곡의 타이틀화”를 선언한 ‘나쁜남자’ OST는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와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하여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번에 공개되는 “가시꽃”을 필두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마지막까지 어떤 곡이 공개될지 기대하게 만드는 ‘나쁜남자’ OST 앨범은 2010년 최고의 드라마 OST로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국내 최고라 평가 받는 이형민 감독의 뛰어난 영상미가 녹아 든 뮤직비디오 또한 OST의 깊이를 더욱 끌어올릴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