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루 (조성현), 신보라 바보같아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바보같아요\173424, 523906\10053082\0\1\1S51y9wUSxc\https://blog.kakaocdn.net/dn/bpTAmd/btrk8j61oTH/lRhD9FAR6Hk7CGsZRoqabK/img.jpg\

바보같아요 정보

 

작사 이혁기 작곡 이혁기 편곡 이혁기

 

 

Youtube Official

 

바보같아요 가사

 

하지 못한 말이 있어요
그대에겐 할 수 없는
내 마음 하나 전할 수 없는
이런 내가 바보 같아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
그대에겐 할 수 없는
나 혼자서만 말할 수 있는
이런 내가 바보 같아요
가슴속 깊은 곳 숨겨둔
그대를 향한 내 마음을
아직도 꺼내지 못하고 있죠
이런 내가 바보 같아요
가슴속 깊은 곳 숨겨둔
그대를 향한 내 마음을
아직도 꺼내지 못하고 있죠
이런 내가 바보 같아요
하지 못한 말이 있어요
그대에겐 할 수 없는
내 마음 하나 전할 수 없는
이런 내가 바보 같아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
그대에겐 할 수 없는
나 혼자서만 말할 수 있는
이런 내가 바보 같아요
이런 내가 바보 같아요
당신은 너무합니다 OST Part.5
이루 (조성현), 신보라
2017.04.08

앨범설명

'이루', '신보라' - [당신은 너무합니다 OST Part.5]

"바보같아요"는 두 남녀가 사랑하면서도 선뜻 사랑한다는 말을 못하고 마음 속에 담아둬야 하는 속앓이를 가사에 담았다. 남녀가 대화하듯 구성된 전개가 세련된 인상을 주는 곡으로, '신보라'의 청량한 음색과 '이루'의 감미로운 미성이 더해져 풍부한 감성의 명품 발라드로 완성됐다.

[CREDIT]

Guitar 서창원
Recorded by 안지균 @ YMC STUDIO
Mixed by 홍성호 @ YMC STUDIO
Mastered by 전훈 @ Sonic Kore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