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정상희 달링달링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달링달링\788252\801955\4\0\6sXRyVA3aWM\https://blog.kakaocdn.net/dn/Xa62y/btrlepMdn6p/hkGo5NSa8T32KjHyHbSL71/img.jpg\

달링달링 정보

 

작사 파블로 작곡 파블로 편곡 이재남

 

 

Youtube Official

 

달링달링 가사

 

지루한 Slow Face 변함없는 Everyday
답답한 생각이 나를 지치게 해
귓가에 맴도는 그저 그런 이야기들
세상은 너무나 쉽게 변해가죠
아 시간이 지나가면
모든 일들이 꿈이 되어 돌아올까
Oh Darlin Darlin 사람들이 스쳐가네요
Oh Darlin Darlin 또 하루가 지나가네요
두 번 다시 돌아오지 않을 순간 속에서
Darlin Darlin 행복을 믿고 살아가요

사랑은 가볍게 이별은 더 달콤하게
또 다른 사랑이 시작될 테니까
진부한 속삭임 가식적인
Fallin In Love 추억은 너무나
쉽게 잊혀지죠 아 수많은 사람 속에
외로워하는 이 내 맘이 보이나요
Oh Darlin Darlin 사람들이 스쳐가네요
Oh Darlin Darlin 또 하루가 지나가네요
두 번 다시 돌아오지 않을 순간 속에서
Darlin Darlin 행복을 믿고 살아가요

Oh Darlin Darlin 사람들이 스쳐가네요
Oh Darlin Darlin 또 하루가 지나가네요
두 번 다시 돌아오지 않을 순간 속에서
Darlin Darlin 행복을 믿고 살아가요

산부인과 OST (Part 2)
정상희
2010.02.16

앨범설명

2010년 2월 16일 [산부인과]OST 가 정식 발매된다.

먼저 공개된 케이윌 “사랑까진 안되요” 가 각종 차트 상위권에 링크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산부인과 OST’ 가 16일 정식 발매된다. 여주인공 장서희의 테마 곡인 “늦은사랑”은 신예작곡가 최민식의 정통 발라드 곡으로 사랑표현과 자존심의 경계에서 갈등하다가 늦은 후회를 하게 된 여자의 고백이 화요비 의 애절한 목소리로 드라마 속에 녹아 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절규하는 듯한 음색의 나오미 “You are my evrtythink” 와 PK헤만, 러블리, 악동클럽 출신의 정윤돈 등의 다양한 가수들로 채워져 감성적인 음악으로 만나는 이번[산부인과]OST 는 드라마의 감동을 그대로 한층 더 높일 것으로 기대될 뿐만 아니라 2010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 꼽히고 있다.
2010년 메디컬 드라마의 새로운 역사를 장식할 [산부인과] 는 한 지방 병원 산부인과를 배경으로 여의사 서혜영의 일과 사랑 이야기를 다룬 메디컬 드라마로 산부인과를 둘러싼 권력과 야망과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2009년 SBS연기대상을 수여한 ‘장서희’ 와 ‘고주원’, ‘서지석’, ‘이영은’, ‘송중기’ 등이 출연해 산부인과에서 벌어지는 사랑과 선택, 그리고 성장을 그려가며 '인간은 무엇으로 사는가? 부부는 무엇으로 사는가?‘에 대한 답을 찾게 되는 드라마로, 매주 수,목 밤 9시 55분 방송 될 [산부인과]는 또 하나의 메디컬 드라마의 역사를 새로 쓸 준비를 끝내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