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노을 다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다시\105623\2669172\0\1\ymLHpHqGU6k\https://blog.kakaocdn.net/dn/bcd5HK/btrk7uVi4Wm/vYqIjaZdOPBenWKUYTckr0/img.jpg\

다시 정보

 

작사 이신성 작곡 ZigZag Note 편곡 ZigZag Note

 

 

Youtube Official

 

다시 가사

 

어디선가 날 부르네
잃어버린 공간에서
기억 저 멀리 외면했던
시간 속 추억들이
무엇을 잊었던 건지
어딜 향해 가는 건지
다시 한 번 꿈꾸던 시절 속에
날 보낸다
너무 늦었는지 몰라
어쩌면 돌아갈 수도 없는 그곳에
내 모든 사랑이 살아 숨쉰다
그렇게 나의 모든 건
우리 안에 머무는 걸
깨달아 되새기며 널 안을게
수많은 사람 속에서
특별할 것 없던 날들
늘 덤덤하게 나를
감싸안아 주던 숨결
With you
너무 늦었는지 몰라
어쩌면 돌아갈 수도 없는 그곳에
내 모든 사랑이 살아 숨쉰다
그렇게 나의 모든 건
우리 안에 머무는 걸
깨달아 되새기며 널 안을게
숨막히던 세상의 끝에서
언제나 늘 내 곁을 지켜준 건
우리라는 그 이름
내 심장이 다시 뛴다
언제나 나의 삶 속에 하나의 이유
나의 모든 꿈보다 더 소중한
그렇게 나의 모든 걸
줄 수 있는 그대기에
여전한 내 모든 꿈이기에
With you with you
돌아와요 아저씨 OST Part.1
노을
2016.02.25

앨범설명

'노을', '돌아와요 아저씨' OST 첫번째 주자로 돌아오다!! [돌아와요 아저씨 OST Part.1]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신윤섭 연출, 노혜영 극본)의 첫 번째 OST "다시"가 공개된다. 앞서 '노을'은 '응답하라 1988' OST를 통해 OST 열풍을 일으켰던 '음원 강자'로서 이번 '돌아와요 아저씨' OST를 통해 또 한 번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늦겨울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발라드 곡 "다시"는 쓸쓸한 기타 사운드와 풍부한 오케스트라가 노을의 보컬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사한다. '노을' 특유의 감성으로 조용하게 읊조리는 듯한 노래로, 바쁜 생활 속에 잃어버리기 쉬운 우리들의 가장 소중한 것들에 대하여 '다시' 돌아볼 수 있는 계기를 선사하는 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