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프롬 너란 빛으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란 빛으로\570302\10300098\0\1\8WLrWK5fjGo\https://blog.kakaocdn.net/dn/cHYCxH/btrleqYEIl5/eBwgpBTcDMvvfsKuAiMBY0/img.jpg\

너란 빛으로 정보

 

작사 프롬 작곡 프롬, 권영찬 편곡 권영찬

 

 

Youtube Official

 

너란 빛으로 가사

 

I wanna be your light
어둠 속을 헤매일때
I wanna be a butterfly
손을 뻗어 그려보네
왜 이리도 쉽지가 않은 건지
어떡해야 솔직해지는 건지
닿고 싶은 이 마음이
두 눈을 감아도
난 너를 보고 또 널 느끼네
이 세상이 너의 향기로 가득해져
널 힘껏 안으면
더 번져 오는 너라는 빛으로
나의 밤들은 환하게 빛나
조금씩은 느끼고 있는 건지
알면서도 모른 척하는 건지
안고 싶은 이 기분이
두 눈을 감아도
난 너를 보고 또 널 느끼네
이 세상이 너의 향기로
점점 가득해져
널 힘껏 안으면
더 번져 오는 너라는 빛으로
나의 밤들은 환하게 빛나
끝을 알 수 없던
너무나도 낯선 그곳에 선 니가
나를 힘껏 안으면
그 어떤 어두움도 없었어
너란 빛으로
단, 하나의 사랑 OST Part.6
프롬
2019.06.26

앨범설명

'프롬' [단, 하나의 사랑 OST Part.6]
 
실력파 아티스트 프롬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단, 하나의 사랑’ OST part6 '너란 빛으로'가 공개되었다.
이번 OST는 극중 주인공인 연서(신혜선 분)와 단(김명수 분), 강우(이동건 분) 의 각자 아픔으로 가장 절망의 끝에 섰을 때 너란 존재 자체가 슬픔을 이겨낼 수 있는 단 하나의 사랑이라는 디테일한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너라는 빛을 만난 후 알게 되었어.
차갑고 깜깜했던 나의 어둠 속엔 두려움만 있던 게 아니었단 걸."
 
 
Executive Producer : (주)빅토리콘텐츠
음악감독 : 최인희
Programing : 권영찬
Guitar : 이치원
Piano & Synthesizer 권영찬
Recorded by 프렐류드studio
Mixed, Mastered by 김대성 at Tonestud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