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타히티 몰라몰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몰라몰라\685746\2178415\0\1\A48XXbBxqOY\https://blog.kakaocdn.net/dn/vyn3e/btrlepGFelM/yt5XmYmgDBoImFOTWcScgk/img.jpg\

몰라몰라 정보

 

작사 개미 작곡 개미 편곡 이건영

 

 

Youtube Official

 

몰라몰라 가사

 

내 마음을
몰라몰라 몰라몰라
두근두근 어떡해
자꾸 콩당콩당 뛰고 있는
이 마음을 어떡해
이런 나도 모르게
나를 확 삼켜버린
사랑이야
오 오 오 오 오오
살짝살짝 나에게로 다가오면
어떡해
내게 윙크하고 꼭 안고
키스하면 어떡해
이제 나 너에게로
폭 빠져버린 나는 니 사랑
반짝반짝 빛나는 하늘에 별처럼
넌 나의 스타 넌 나의 별빛
소곤소곤 작은 너의 달콤함으로
날 녹이는 넌 나의 태양
굳이 숨기려해도
누구나 알 수 있는 오
내마음을
몰라몰라 몰라몰라
두근두근 어떡해
자꾸 콩당콩당 뛰고 있는
이 마음을 어떡해
이런 나도 모르게
나를 확 삼켜버린
사랑이야
오 오 오 오 오오
살짝살짝 나에게로 다가오면
어떡해
내게 윙크하고 꼭 안고
키스하면 어떡해
이제 나 너에게로 폭 빠져버린
나는 니 사랑
달콤한 솜사탕처럼
내안에 살살 녹아내리는
이 짜릿한 사랑을 심어줄
넌 나의 한사람
I love you
내마음을
몰라몰라 몰라몰라
두근두근 어떡해
자꾸 콩당콩당 뛰고 있는
이 마음을 어떡해
이런 나도 모르게
나를 확 삼켜버린
사랑이야
오 오 오 오 오오
살짝살짝 나에게로 다가오면
어떡해
내게 윙크하고 꼭 안고
키스하면 어떡해
이제 나 너에게로
폭 빠져버린 나는 니 사랑
널 보면 두근두근 사랑해
윙크하고 키스하고 사랑해
이제 나 너에게로
푹 빠져버린 내 사랑
최고다 이순신 OST Part.1
타히티
2013.03.17

앨범설명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OST Part.1 상큼, 상큼, 또 상큼한 노래 "몰라몰라"
 
첫 방영부터 시청률기록에 나선 아이유, 조정석 주연의 '최고다 이순신'의 타이틀곡 "몰라몰라" 봄향기처럼 상큼한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삿말과 멜로디가 일품인 "몰라몰라"가 발표되었다. 남태평양에 자리잡은 아름다운 섬 '타히티'와 동명인 걸그룹 '타히티'가 불렀는데 아름다운 섬에서 느낄 수 있는 환상속에 폭 빠져버린 사랑을 신나는 비트감과 사랑에 폭빠져버린 마음을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에 담아 누구라도 흥겹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한 "몰라몰라"는 제작발표회때부터 드라마만큼이나 기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내 마음을 몰라몰라 몰라몰라 두근두근 어떡해!!!' 이 노랫말 하나로 아이유와 조정석의 앞으로 펼쳐질 러브라인이 기대가 된다.
 
더원의 "사랑아", 상반기 최고의 OST곡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만든 히트 작곡가 겸 음악감독 개미 강동윤은 국민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처럼 남녀노소 누구나 할 것 없이 한번 듣기만하여도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을 만들고 싶었다고 한다! 설레는 봄, 봄향기 같은 타히티의 "몰라몰라"는 사랑에 빠지고픈 우리의 마음을 더할 나위 없이 들뜨게 한다. 걸그룹 '타히티'는 6인조 걸그룹으로 2012년 싱글앨범 [Tonight]으로 데뷔하였으며 기존 걸그룹과는 차별화된 일렉트로닉 하우스 댄스로 한층 더 세련된 음악스타일을 선사하고 있다. 금번 OST는 '최고다 이순신'의 인기와 더불어 시청자들에게 폭 넓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