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소연 하나의 사랑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하나의 사랑\473461\10497875\0\1\p059-wv53BY\https://blog.kakaocdn.net/dn/k9tSE/btrlepfyePP/ilypwJk6dIT7Kq2zgqWEy1/img.jpg\

하나의 사랑 정보

 

작사 조은희 (Joni) 작곡 김지환 편곡 방배동 사람들

 

 

Youtube Official

 

하나의 사랑 가사

 

가슴속에 차오르는 그대
이렇게 외면하지만
나는 이미 알고 있잖아
그댈 원하고 있어
날 바라보는 그대 눈빛속에
영원히 머물고 싶어
함께 할 수 없는 사랑은
이젠 견딜수 가 없어
다가 갈수록 멀어지는
그대 뒷모습 바라보고 있어
돌아서서 젖어 오는 슬픔을
그댄 알 수 없을 꺼야
서로 잠시 멀리 있다 해도
이제는 느낄 수 있어
오직 내가 꿈꿔왔던건
그대라는 단 하나의 사랑
다가 갈수록 멀어지는
그대 뒷모습 바라보고 있어
돌아 서서 젖어 오는 슬픔을
그댄 알 수 없을 꺼야
그댄 알 수 없을 꺼야
오! 삼광빌라! OST Part.3
소연
2020.10.03

앨범설명

소연, 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하나의사랑' 발표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 까지의 과정을 그린 KBS 주말 드라마 ‘오!삼광빌라!’ ost 티아라 출신의 소연이 리메이크해 ‘하나의 사랑'을 선보인다.
하나의 사랑은 1998년 박상민이 발표에 우리에게 너무도 친숙한 노래 이기도 하다
드라마에 맞게 편곡된 하나의 사랑을 소연만의 색깔로 잘 표현했다
 
한편 kbs 주말드라마 ‘오!삼광빌라!’는 kbs2를 통해 토,일 오후 7시55분에 방송된다.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이성권 (at 더하기미디어)
Produced by 알고보니혼수상태
Lyrics by 조은희
Composed by 김지환
Arranged by 방배동사람들
Vocal : 소연
Chorus : 김현아
Guitar : 서창원
Bass : 이준현
Drum : 고중원
Piano &Midi programming : 조상원.윤정노
Recording : 이준호 at j works
Mixing : 송경조 at soundcity
Mastering : 도정회 at SoundMA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