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소희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1459205\10511770\0\1\BBkfRY_hWFM\https://blog.kakaocdn.net/dn/bCejYf/btrlhDResiL/MVYGo2TDr2KJ8dHo02W1Jk/img.jpg\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정보

 

작사 노영심 작곡 이남우 편곡 혼수상태, 최철훈

 

 

Youtube Official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가사

 

저기 보이는 노란 찻집
오늘은 그녈 세번째 만나는 날
마음은 그곳을
달려가고 있지만
가슴이 떨려오네
새로 산 구두가 어색해
자꾸 쇼윈도에 날 비춰봐도
멀쓱한 내 모습이
더 못 마땅한
그녀를 만나는 곳 100m전
장미꽃 한송이를 안겨줄까
무슨 말을 어떻게 할까
머리속에 가득한 그녀 모습이
조금씩 내게 다가오는 것 같아
하늘에 구름이
솜사탕이 아닐까
어디 한번 뛰어 올라 볼까
오늘은 그녀에게 고백을 해야지
용기를 내야지
벌써 날 기다리진 않을까
아직 15분이나 남았는데
어제밤에 맞춰 논
내 시계 바늘이
잠든게 아닐까
살살 넘겨빗은 머리가
바람에 날려
흩어지진 않을까
오늘따라 이 길이
더 멀어보이네
그녀를 만나는 곳 100m전
장미꽃 한송이를 안겨줄까
무슨말을 어떻게 할까
머리속에 가득한 그녀 모습이
조금씩 내게 다가오는 것 같아
하늘에 구름이 솜사탕이 아닐까
어디 한번 뛰어 올라 볼까
오늘은 그녀에게 고백을 해야지
용기를 내야지
라라라 라라 라라라라 라라
라라라 라라 라라라라
머리속에 가득한 그녀 모습이
조금씩 내게 다가오는 것 같아
하늘에 구름이 솜사탕이 아닐까
어디 한번 뛰어 올라 볼까
오늘은 그녀에게 고백을 해야지
용기를 내야지
용기를 내야지
오! 삼광빌라! OST Part.6
소희
2020.10.31

앨범설명

시청률 1위, KBS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런칭 !!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KBS 주말 드라마 ‘오!삼광빌라!’의 ost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 은 걸그룹 '엘리스 (ELRIS)' 의 '소희' 가 가창하였다.
 
가수 이상우 원곡의 히트곡,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작곡 이남우 작사 노영심) ' 이 'JACKPOT', '우리 처음' 등의 곡들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떠오르고 있는 걸그룹 '엘리스 (ELRIS)' 의 보컬, '소희' 만의 청량한 감성으로 재탄생되었다.청량한 보컬과 함께, 심플한 피아노와 어쿠스틱기타가 하나되어, 인디적인 감성을 탄생시키며, 듣는이에게 듣고만 있어도, 사랑하고 싶은 마음을 선사한다. 
이번 곡은 수지 '나를 잊지말아요' , 영탁 '찐이야' 등을 히트시키며, 스틸하트, 폴포츠, 송하예, 효린, 윤복희 등 장르를 가르지않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 의 작곡가 '혼수상태' , 그리고 '최철훈' 이 의기투합하였다. 
 
한편, 이번 ‘오!삼광빌라!’는 2018~2019년 시청률 50%를 넘나드는 고공행진을 기록했던 KBS ‘하나뿐인 내편’의 주역 홍석구 감독, 최철호 음악 감독, 배우 이장우 등의 재회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하나뿐인 내편' 의 영광을 재현하기위해, 고군분투중이다.
 
한편 kbs 주말드라마 ‘오!삼광빌라!’는 kbs2를 통해 토,일 오후 7시55분에 방송된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더하기미디어
producer: 플레이사운드, jesus
compose: 이남우
lyric: 노영심
arrange: 혼수상태, 최철훈
vocal: 소희 (of 엘리스)
guitar: 김민규
piano: 김경범
mix: 송경조 at soundcity
master: 도정회 at SoundMA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