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써니힐 매일 밤 너와 이별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매일 밤 너와 이별해\229494\10556504\0\1\vYCDon-KrRU\https://blog.kakaocdn.net/dn/bgM1el/btrlbERGRb1/CVrVQp0oyCPGD4nbkhfZj0/img.jpg\

매일 밤 너와 이별해 정보

 

작사 셀린 (Celine), 캥거루 작곡 캥거루 편곡 캥거루

 

 

Youtube Official

 

매일 밤 너와 이별해 가사

 

나는 매일 밤 너와 이별을 해
어젠 취해서 널 다 지웠는데
너의 그 말투와
나를 바라보던 너의 모습
널 아무리 지워도
매일 떠올려지는 기억
늦은 밤 괜히 울컥해서
며칠 만에 집 밖을 나왔어
그 거리엔 가득해 우리 추억이 많아
헤어진 다음날처럼 네가 생각이 나
나는 매일 밤 너와 이별을 해
어젠 취해서 널 다 지웠는데
너의 그 말투와
나를 바라보던 너의 모습
널 아무리 지워도
매일 떠올려지는 기억
시간은 내게만 느려지고
네 기억은 더 선명해지고
네가 너무 미운데 좋은 기억이 많아
헤어진 다음날처럼 너무 보고 싶어
나는 매일 밤 너와 이별을 해
어젠 취해서 널 다 지웠는데
너의 그 말투와
나를 바라보던 너의 모습
널 아무리 지워도
매일 떠올려지는 기억
널 전부 잊고 싶은데
잊히지가 않아서 우리 이별도
나는 아직도 거짓말 같아서
너는 나 없이 어떻게 잘 지내
나는 너 없이 잘 못 지내는데
너의 그 말투와
나를 바라보던 너의 모습
널 아무리 지워도
매일 떠올려지는 기억
라라 라라라 라라라라라
라라 라라라 라라라라라
나는 매일 밤 너와 이별을 해
오! 삼광빌라! OST Part.15
써니힐
2021.01.30

앨범설명

매일 밤 너와 이별해

두근두근.통화연결음,들었다 놨다
등 10년 넘게 꾸준히 활동을 하면서
수많은 히트곡들로 사랑을 받아온 써니힐이
오 삼광빌라의 ost를 불렀다

헤어졌지만 아직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담은 가사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멜로디
따듯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노래이다

이 곡은 거미. 기억해 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송하예 행복해, 김나영 다른 누구 말고 너야, 신예영 넌 내가 보고 싶지 않나 봐
최근 사랑의 콜센터에서 임영웅이 불러 차트 역주행 중인 날 울린 당신
등 히트메이커 캥거루, 가 작곡을 하고
2020년 그렇게 될 텐데 오 데뷔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셀린(Celine)이 작사에 참여했다


[Credit]
작사, 셀린(Celine),캥거루
작곡, 캥거루
편곡, 캥거루

기타 김민규
베이스 오성훈
피아노 오성훈
믹스 송경조
마스터 도정회(사운드 맥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