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정현 (Lena Park) 세상 그 누구보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세상 그 누구보다\1099\1332968\0\1\8mIYJyKmafY\https://blog.kakaocdn.net/dn/dLMBdy/btrliNTCdTm/KASX3DOOetcA8X04KTxGk0/img.jpg\

세상 그 누구보다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세상 그 누구보다 가사

 

허락도 없이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 사람은 이런 날 모르죠
너무 모르죠 바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해
가슴을 파고드는 그 말
나의 눈동자에 맺혀있는 눈물이
나의 사랑이야 이 눈물은 너야
허락 없이 시작한 이 사랑을
난 사랑해요
더 아파도 계속 할래
난 끝까지 할래 끝이 없어도
심장이 뛰면 사랑도 같이 뜁니다
그 사람을 못 보는 지금도
사랑은 뛰죠 계속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해
그대는 아직 모르네요
나의 입술위로 흘러내린
눈물은 너무 뜨거운데
이 눈물이 난데
그대만을 담아둔
내 가슴이 터져버려도
난 끝까지 계속 할래
난 그래도 할래
끝이 없어도 널 사랑 합니다
발 등위로 떨어진 눈물이
다시 나를 울리고 있어요
그게 사랑이란 걸 알고 있지만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해
가슴을 파고드는 그 말
나의 눈동자에 맺혀있는 눈물이
나의 사랑이야 이 눈물은 너야
허락 없이 시작한 이 사랑을
난 사랑해요
더 아파도 계속 할래
난 그래도 할래 끝이 없어도
스파이 명월 OST Part.2
박정현 (Lena Park)
2011.07.11

앨범설명

....작품선정에 까다로운 박정현 [스파이명월 OST] 참여로 화제.

'나가수' 다시 재평가 받으며 폭풍 가창력으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는 박정현, 여기에 '시크릿가든' 백지영, 현빈의 “그여자”, “그남자”.. '최고의 사랑' 허각의 “나를 잊지 말아요”, '미스리플리' 박유천의 “너를 위한 빈자리” 등 OST 주제곡의 새로운 방향을 조심스레 제시하고 있는 전해성이 작곡을 맡아 주목, 또한 전해성과 함께 작업한 시인 원태연이 노랫말을 맡아 삼위일체의 완성도를 이룸. '스파이명월' 주제곡 “세상 그 누구보다”.. 전형적 드라마 OST의 스타일을 탈피하며 과감한 Synth와 피아노 라인이 돋보이는 드라마틱 발라드로 극중 주인공의 섬세한 감정변화와 전체 스토리라인을 잘 대변하고 있다는 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