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바비 킴 (김도균), 길학미 사랑 할 수 있을 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 할 수 있을 때\6027, 462925\1348751\0\1\AWPfNljxZe4\https://blog.kakaocdn.net/dn/Tf2zT/btrlgTGLMhT/iTV5rKdAkUzO5IRwBeTxk0/img.jpg\

사랑 할 수 있을 때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사랑 할 수 있을 때 가사

 

나와 가까운 친구들 곁에 있어
의지가 되지만
그것만으로 살아가기는 어려워
또 다른 내가 되어줄 흔히
사랑이라 부르는
오직 한 사람
내게는 니가 필요해
내게 다가와 함께
삶의 여행을 떠나자
Do you hear me, Do you feel me
꿈은 아직 멀지만
언제나 우리 세상이 준
마지막 날처럼
사랑하자 사랑할 수 있을 때
나는 네 곁에 있을 때
나와 가장 가까운 내가 돼
정직하게 날 살게 해줘서 고마워
힘들고 복잡한 세상
나의 편이 되 줄 한 사람
나만은 널 아프게 하지 않을게
흔들리지 마
울고 싶은 날도 있겠지만
Do you want me
Do you love me
그 맘 변치 않도록
뒤돌아서면
두 번 다시 못 볼 사람처럼
사랑하자 사랑할 수 있을 때
언제나 우리 세상이 준
마지막 날처럼
사랑하자 사랑할 수 있을 때
이젠 날개를 펼쳐봐
자유로이 나의 품안에서
나의 사랑을 전부 느낄 수 있도록
사랑하자 사랑할 수 있을 때
사랑하자 사랑할 수 있을 때
스파이 명월 OST Part.4
바비 킴 (김도균), 길학미
2011.07.25

앨범설명

바비킴 & 길학미의 감미로운 러브송!!

"사랑 할 수 있을때"는 바비킴의 기존 2집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곡으로 KBS드라마 '스파이 명월'의 O.S.T로 다시 빛을 보게 되었다. 바비킴 작곡, 함경문 작사로 만들어진 보사노바 풍의 감미로운 러브송으로 그 당시 '정인'이 듀엣으로 참여했던 부분을 슈퍼스타K 출신 '길학미'가 다시 불러 '정인'과는 또 다른 '길학미'만의 매력으로 곡이 재탄생되었다. '길학미'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바비킴’ 특유의 개성적인 보이스의 환상적인 어우러짐이 잘 표현되어 듣는 이로 하여금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반응형